“그를 다시 만나려면 이렇게만 하세요” 재회 확률 100%인 확실한 방법

동성 친구가 아닌 이성 친구 그렇게 연락이 왔는데 내가 그 연락을 받고 몇 마디를 주고받다가 내가 하던 일이 바빠서 까먹게 되고 혹은 시간이 한참 지나서 확인하게 됐다. 쳐 그럼 그걸 확인하게 됐을 때 미리 보기로 먼저 보고 내가 답장을 해줘야겠다 싶으면 하잖아.

근데 그 상대방이 나한테 물어본 질문 자체가 굳이 내가 대답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 하거나 아니면 나한테 묻는 게 아니라 지가 할 말만 하고 딱 끝내버린 상황이면 그걸로 그냥 안읽씹이거든.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대부분 사람들이 다 그렇지 않나 그러니까 제가 얘기하고 싶은 건 그거야. 그래 진짜 쓰잘데기 없는 얘기들을 주고받고 한지가 지금 하루 이틀이 됐어 근데도 니가 나한테 뭘 물어보면 내가 대답은 하겠다 이거야.

근데 니 얘기만 하고 끝났네 어 나 밥 먹었어 그럼 내가 거기다 뭐라 대꾸를 해 이런 거지 근데 예를 들어서 난 밥 먹었어 넌 밥 먹었니 이러면은 아 굳이 답장하기 귀찮은데 그래도 나한테 물어봤으니까 답장을 해줘야겠다. 대꾸는 해줘야겠다. 라는 생각은 든다고 근데 본인이 거기다가 대고 니 덕분에 이직한 회사 잘 다니고 있어 뭐라 그러는데 걔가 아 그렇구나 거기다가 본인이 그 다음 말이라도 조금 이어줬으면 그 사람이 마지못해서라도 뭘 했겠지.

아니면은 그 티키타카 하고 있는 와중에 좀 각이라도 잡아보던가 진짜 여러분들 이건 나중에 최후의 필살기로 한번 써먹어봐요. 그 사람은 이미 내 손을 떠났다 생각하고 제가 항상 제일 반대주의인데 그래도 오랜만에 연락 온 사람에게 한낮의 희망이라도 걸어보고 싶다. 그랬으면 어떻게 했는지 알아요. 생일 축하해라고 물었을 때 지금 어디야 이랬어.

나는 그랬을 것 같애 본인이 진짜 그 여자랑 다시 잘 해볼 생각이 있었으면은 그 여자가 상대방 입장에서 이 문자를 딱 받았을 때 어 뭐지 나는 생일 축하한다고 연락했는데 왜 어디냐고 묻지 이런 생각 들게 오만 생각 다 들게 나 같았으면 지금 어디야 난 그냥 훅 들어갔어 그냥 바로 내 딱 꽂았어. 되든 안되든 간에 그게 안 돼도 이미 내 손 떠났고 그게 되면 진짜 다행인 거고, 근데 거따 대고 뭐 생각해준 덕분에 생일 잘 보냈어 옮긴 회사는 다닐만 해 예의상 물어보는 거야. 이런 거는 여자 입장에서도 바라는 게 아니지 본인 생각에 그 사람의 심리가 뭔지 궁금하다매 나한테 왜 헤어진 지 3개월이나 지나 가지고 갑자기 왜 연락 한 거야. 약간 이런 생각이 들었잖아.

본인도 그럼 그 사람의 심정을 지금 모른다는 건데 그럴 때는 그냥 바로 냅다 꽂아야지 근데 지금 이렇게 티키타카 할 거 다 하고 나서 시간 한참 지난 다음에 지금 어디야 이러면은 얘가 또 내가 연락했다고 며칠 동안 또 계속 혼자 마음 졸이면서 나한테 연락한 건가 술 마셨나 이런 생각밖에 더 하겠어 그니까 지금 어쩌면은 나한테 온 최대의 마지막 기회인 거 아냐 마지막 기회 그거는 내가 어떻게 살려줘야 되지 1가지 확실한 건 뭐냐면 마음이 애초에 1도 없었으면 연락은 하지 않았지 않을까? 안 했지 않을까? 그래도 뭐 정이 됐든 애증이 됐든 미련이 됐든 어쨌든 너에 대한 감정이라는 게 조금은 남아 있으니까 한 거 아니야. 나는 그렇게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그 감정을 다 다시 사랑으로 바꾸는 거는 나는 무조건 내 노력이라고 생각하거든.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생각한단 말야 그러면은 난 거기서 꽂았어야 됐어 그 마음을 니가 진짜 확 휘잡아줘 약간 이런 느낌 나도 내 말 모르겠어 이럴 때는 떠넘기는 거잖아. 그때는 바로 그냥 내가 잡아채야 돼 지금 이거 며칠 됐어요. 지금 티키타카 하고 이직한 회사 잘 다니고 있어 이러구 읽씹 당한 지 며칠 됐어요. 정확히 10일이요. 저번 주 목요일이랑 월요일엔 뭐하다가 이제 왔는데 그러면 왜 이렇게 안 도와주냐 왜 또 10일이나 됐어 미치겠네 진짜 냅다 꽂기에 시간이 너무 많이 지났다 나 그래도 한 2~3일 정도면 괜찮겠다.

싶었는데, 10일이면 여자친구 생일 언제예요. 근데 장담컨대 연락을 제가 먼저 하면 받아줄 거예요. 그냥 그런 사람이에요. 성향이 착한 모진 말 못하는 그런 사람 그래서 저도 인연 못 끊고 뭔가 희망 고문 같은 느낌 근데 다시 만나자는 식으로 말하면 똑같은 대답뿐 여친 생일 10일을 이것도 진짜 필살기인데 내가 연락을 하면 받아준다. 이거는 내가 어떠한 이야기를 그 여자한테 해 근데 그걸 망설이면서 자기도 어찌할 줄 모르겠어 나도 어떻게 해야 될지 잘 모르겠어 왜 나한테 그러는 거야.

이럴 때는 확실하게 뭘 딱 심어줘야 돼 그니까 내가 널 다시 만나야만 하는 이유 그리고 이전 연애에 대한 나의 잘못 그걸 내가 깨우쳤다는 것들을 다 보여주고 딱 그냥 휘잡아야 되는데 이도저도 아니게 그동안 진짜 생각 많이 해봤어 니가 어땠을 때 나도 잘 알 것 같애 우리 다시 한번 만나면 안 될까 기회만 주면 정말 잘할게 이거는 여자 입장에서 그냥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는 그런 느낌이야 그럴 때는 진짜로 그 분위기 다 만들어놓고 실제로 만나는 약속까지 다 잡아놓고 한번 딱 해야 되는데 내가 만약에 먼저 만나자고 해 그럼 그 여자 입장에서 얘가 왜 만나자고 하는 거지 갑자기 나한테 다시 만나자고 하는 거 아니야. 그런 말 할 거면 난 또 어떻게 해야 되지 이런 생각조차 안 들게끔 그냥 바로 탁 꽂아야 되는데 본인 스스로 하는 행동들이 그 여자한테는 오만가지 생각을 먼저 하게끔 만드는 거야. 그러니까 7년을 만나다 보니까 항상 똑같은 레파토리인거야.

7년 만나다가 지금 헤어질 정도면 중간에 싸우는 게 몇 번이나 되겠어 엄청 많을 것 아냐 싸웠다. 헤어졌다 싸웠다. 헤어졌다 그 사람은 본인이 머릿속으로 무슨 생각하는지 다 보이는 거예요. 그럴 때는 그 여자가 그런 생각조차 하지 못하게끔 1번에 딱 꽂아주는 그런 게 필요하다는 거지 나가기는 싫고 남 주기는 아까운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어요. 마지막 만남에서 진심으로 결혼을 전제하에 어린 연애가 아니라 어른스럽게 만나고 싶다고 했는데 펑펑 울면서 여유가 없대요 7년을 만났는데 무슨 여유를 따지며 연애를 하겠다는 건지 그 사람이 말하는 여유는 둘 관계에 대한 여유도 여유인데 현실적인 부분들도 다 고려한 걸 거예요. 그것까지 생각을 해야지 본인이 아까 전에 모아놓은 돈도 없다면서 모든 걸 종합적으로 봤을 때 말이야. 그리고 본인이 얘기했던 것처럼 나갔기는 싫고 남 주기는 아까운 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든다.

그러면 지금 그렇게 할 게 아니라 그 사람의 생각을 바꿔버려야지 그게 순서지 나가기는 싫고 남 주기는 아까운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왜 계속 나가기는 싫고 남 주기는 아까운 것처럼 행동을 하냐? 나는 가져야 된다는 인식을 심어줘야지 계속 남 주기 아깝다는 생각이 들게 계속 만들고 있냐고 본인이 아니 마무리로 솔직하게 얘기해서 저는 처음이나 지금은 항상 제일 반대 주의는 맞아요. 지금도 안 했으면 좋겠고 근데 저분은 12월에 헤어지시고 한번 오시고 지금도 오셔가지고, 이러시는 거 보면 7년간의 2사람의 끈끈한 무언가 감정이 존재하는 것도 그렇고 그나마 사연자분이 원하시는 답변을 해드리는 게 맞겠다. 싶어 가지고 지금 이런 얘기를 하는 건데 솔직하게 제 생각에는 접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변함이 없어 그냥 사연자분이 원하시는 최대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거기에 포커스를 맞춰서 답변해 드리려는 것 뿐이에요.

근데 지금 결과가 이렇게 되다 보니까 저도 본인이 가능만 하면 마음 접고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은 변함이 없어 본인이 아까 전에 얘기했잖아요. 제 영상 보면서 마음 다잡고 있었는데, 갑자기 연락 오니까 흔들린다 그러면 본인도 여태까지 잘하고 있었 했던 거잖아. 잘하고 있었으니까 지금처럼 이전 몇 달처럼 또 그렇게 지내고 있으면 앞으로도 그런 기회가 올 수도 있잖아. 그러면 그때 돼서 그 사람도 본인에 대한 마음이 좀 변해졌다면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는 거니까 일단은 조금 접었다가 본인을 위해서 투자를 하고 그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다시 만나는 게 좋지 않을까? 그게 본인한테는 제일 최고의 방법이 맞긴 해요.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