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랑 셋째가 한번에…” 첫째 이후 또다시 찾아온 송중기와 케이티의 새 아이 소식

배우 송중기(39)가 아빠가 된 지 1년여 만에 두 아이의 아빠가 된다. 9일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는 “송중기의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라고 전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출산 시기나 아이의 성별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덧붙였다. 송중기·케이티 부부는 지난해 6월 첫째 아들을 얻은 지 1년여 만에 둘째를 얻게 됐다. 현재 이들 부부는 태교에 집중하며 출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송중기·케이티는 2021년 지인의 소개로 연인이 됐으며, 2022년 12월 열애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1월에는 혼인신고와 임신 소식을 전했다.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을 이끌어나갈 쌍둥이의 운명은?” tvN ‘아스달 연대기’에서 송중기가 은섬 역에 이어 또 하나의 인물, 사야로 전격 등장하면서 ‘극과 극’ 매력을 가진 쌍둥이 1인 2역으로 파격 변신을 예고했기 때문이다.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김원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1일 첫 방송을 시작한 ‘아스달 연대기’는 지난 16일 6화로 ‘Part1 예언의 아이들’을 마무리하고 이어 오는 22일(토) 방송될 7화부터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을 방영할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한 인물들을 중심으로, 더 깊어진 서사, 더 강렬해진 스토리로 안방극장의 몰입감을 높인다. 특히 지난 Part1 엔딩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은섬(송중기)의 쌍둥이, 사야(송중기)가 등장해 안방극장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뇌안탈 라가즈(유태오)와 사람 아사혼(추자현) 사이에서 태어난 쌍둥이 형제 사야와 은섬은 뇌안탈 대학살 당시, 라가즈의 죽음으로 인해 떨어져 전혀 다른 운명을 걷게 됐다. 사야는 타곤(장동건)이 발견하고 데려와 태알하(김옥빈)가 숨긴 채 20년을 아스달에서 자란 아이로, 와한족을 구하기 위해 아스달에 온 와한의 전사 ‘은섬’과 더불어 본격적인 송중기의 1인 2역을 예고하고 있다. 송중기가 연기할 타곤의 양자 ‘사야’와 아스달의 이방인 ‘은섬’, 두 가지 상반되는 캐릭터를 키워드로 분석해봤다.

아스달에 온 지 20년 동안, 그 존재를 숨 긴 채 불의 성채 필경관 탑 안의 작은방 에 갇혀 살던 사야는 아버지라는 타곤의 얼굴 한번 제대로 보지 못한 채 자라야 했다. 존재를 드러낼 수 없기에 밖에 나갈 수 없던 사야는 필경관의 책들을 모두 읽는 것 말고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던 터. 이로 인해 사야는 역사는 물론 정치와 군사에 대한 것도 모두 섭렵하며 뛰어난 지식을 지니게 됐다. 또한 사야는 어렸을 때부터 자신이 남들 과 다른 이그트(사람과 뇌안탈의 혼혈) 라는 사실과 자신을 키워준 태알하를 통 해 이그트는 아스달에서 위험한 존재임 을 알게 됐고, 그로인해 바깥세상에 대 한 두려움을 갖게 됐다.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사야가 갑작스럽 게 자신의 공간으로 들어온 와한의 탄야 (김지원)를 만나면서 새로운 변화를 맞 게 될지, 이그트의 존재를 너무나도 잘 아는 사야는 과연 어떤 지략으로 아스달 에서 대활약을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 된다. 아스달의 이방인, 은섬(송 중기)? #전사로 진화 중 #문명초보자 # 패기 만랩 사야의 쌍둥이 동생 은섬은 끌려간 탄야 (김지원)와 와한족을 구하기 위해 아스 달로 향했던 상태. 아스달에 입성해 태어나서 처음 보는 거 대한 문명과 글자라는 것에 충격을 받은 은섬은 다른 이들보다 몇 배 빠른 습득 력으로 ‘문명 초보자’에서 탈피, 아스달 의 문명을 이해해나가는 모습으로 앞을 기대하게 했다.

더욱이 은섬은 ‘와한의 전사’로 변신, 와한족을 구하고자 연맹장 산웅(김의성)을 납치했다가 운명적으로 대립하게 될 타곤을 만났고, 타곤이 산웅을 죽이는 모습을 목격했지만, 오히려 누명을 쓰고 도망자 신세가 됐습니다. 은섬은 이그트가 아스달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존재이며, 타곤이 이그트인 것이 큰 약점이라는 사실을 알고 타곤을 협박하던 중 와한족이 자취를 감추자, 타곤의 강력한 적인 미홀(조성하)과 연합합니다.

문명, 지략, 패기까지 갖추게 된 은섬이 갈수록 ‘와한의 전사’다운 비장함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과연 은섬이 목숨을 걸고 구하려는 탄야와 와한족을 무사히 되찾고 이아르크로 돌아갈 수 있을지, ‘아스달의 이방인’ 은섬의 요동치는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Part2에서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쌍둥이 형제 사야와 은섬은 얼굴은 똑같지만,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송중기의 1인 2역으로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가 펼쳐질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에서는 새로운 인물들도 많이 등장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tvN ‘아스달 연대기’의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 시작을 알리는 7화는 오는 22일(토) 밤 9시 방송됩니다. 한편 누리꾼들 사이에선 송중기의 쌍둥이 모습에 실제 송중기가 “쌍둥이를 임신하면 이 모습이겠다”라며 많은 기대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