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여자로 기억 남고싶다면 이걸 꼭 확인하세요” 헤어진 뒤에도 좋은 여자로 기억 되는 방법

저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차여본 경험이 많아요. 대부분의 여자들은 한두 번 재회를 요구했다가 거절당하면 본능적으로 멈추는 법을 알죠. 그러나 남자들은 한두 번 거절당해도 왜 헤어져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해요. 그래서 3번, 4번, 5번까지도 만나줄 때까지 계속 매달리곤 해요. 남자들이 이걸 알아야 하는데, 그렇지 않아서 문제죠. 예전에 남자친구와 인연이 있었던 이야기가 떠오르네요.

여러 가지 이유로 지쳤고, 제 할 일도 바쁘다 보니 더 이상 연애를 하고 싶지 않다는 고민을 달님에게 말했었죠. 그런데 남자친구가 제가 변한 걸 느꼈는지, 저에게 자기 버리지 말라고 하더군요. 그 말을 듣고 나니, 헤어지자고 말을 도저히 꺼낼 수가 없었어요. 그래도 이 관계를 끝내는 게 맞을까요? 그는 나쁜 사람이 아니기에 더 힘들어요.

그 말을 듣고 나니 헤어지자고 말하기가 더 어려워졌어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냥 억지로 만날 생각인가요? 억지로 만날 수도 있지만, 제 마음은 이미 떠난 것 같아요. 억지로 사귄다고 해도 예전처럼 살갑게 대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그 사람에게 마음이 떠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있었나요? 무엇이 가장 힘들게 했나요? 사실, 사소하게 서운했던 일들이 많았고, 그것들이 쌓이다 보니 제 생활까지 힘들어졌어요. 저는 연애에서 이성적으로 잘 판단하는 편이에요. 남자친구의 성격이나 가치관이 저와 다르고, 미래에 대한 생각도 없는 것 같아요.

지금 가장 걱정되는 건, 나쁜 사람이 되기 싫다는 거죠. 그렇다면, 왜 헤어지자는 말을 못 하겠는 건가요? 나쁜 사람이 되기 싫다는 게 큰 이유인가요? 나쁜 사람이 되기 싫다면 헤어지자고 이야기하세요.

헤어져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말을 안 하는 사람이 더 나쁜 사람이에요. 관계를 이어가다 아니다 싶어서 헤어지고 싶을 때, 헤어지자는 말을 하기가 망설여질 수 있어요. 저도 다양한 사람들에게 차여본 경험이 있잖아요. 그래서 이별을 통보하는 방식이 사람마다 다르다는 걸 알아요.

헤어지자고 말하고, 이유를 묻는다면 구체적으로 설명해줄 필요는 없어요. 이유를 구체적으로 말해봤자 상대방은 “한 번만 기회를 달라”며 매달릴 게 뻔하거든요. 이 경험은 이별을 여러 번 겪어본 사람이라면 다 아는 사실이에요. 남자들이 이별을 통보받았을 때, 이유를 물어보면 답이 정해져 있어요.

그래서 여자는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것보다 잠수타는 것이 더 나아요. 남자들은 여자와 사고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이별을 받아들이기 어려워하죠. 여자들은 이별을 선언하면 관계가 끝났다고 생각하는 반면, 남자들은 끝까지 매달리며 관계를 복구하려고 해요.

여자 입장에서 헤어지자는 말을 하려면, 딱 잘라서 단호하게 말해야 해요. 이후에는 본인과 연락이 닿지 않도록 차단하는 것이 좋아요. 그러면 남자도 지치게 되죠. 일말의 가능성이 보이면 계속 매달리겠지만, 가능성이 없다는 걸 느끼면 그만둘 거예요.

나 버리지 말라는 말을 들은 이상, 그 남자가 쉽게 포기하지는 않을 거예요. 만나서 이야기할 필요 없이 메시지로 정리하고, 상황이 흐름대로 흘러간다면 차단하는 게 나아요.2년이나 만난 시간을 생각하면 마음이 약해질 수 있겠지만, 그렇다면 계속 질질 끌려갈 뿐이에요.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