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글의 주제는 남자가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여자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제가 먼저 얘기해 드리고 싶은 것은 남자가 예를 들어서 나이가 35살 정도 됐어요.
전문직이거나 집안 또 나쁘지가 않아요. 그리고 연애를 쭉 하고 왔어요. 이때까지 그렇다라고 하면, 내가 어떤 여자를 만났는데 외적으로도 나쁘지 않고 집안적으로도 나랑 맞는 거 같고, 집에서도 반대 안 할 거 같아 이런 여자를 만나게 되면 기본적으로 좀 봤을 때 헤어나오지는 못하게 돼 있어요.
왜 그러냐면 이유는 되게 간단해요.
내가 이제 35살이라는 나이가 되면 결혼이라는 걸 생각을 하고 만나야 돼요.
그렇게 되었을 때 집에 데려 갔을 때 집에서 반대 안 할 여자, 그리고 내 주변에 나랑 비슷한 직업이나 집안을 가지고 있는 남자들이 결혼을 하는 여자들, 그것을 다 비교를 해서 선택을 하게 되거든요.
어렸을 때는 내가 결혼 생각이 없을 때는 그냥 무조건 이쁘면 못 헤어져 나와요.
내 눈에 여자가 내가 이때까지 본 여자 중에서 최고로 이쁘다 이러면 못 헤어져 나와요. 그 여자가 성격적으로 정말 이상하지 않으면 못 터져 나오는데 내가 35살이라는 나이가 딱 되면요, 결혼을 생각을 하는 남자라고 하면, 이런 것들이 다 맞아떨어졌을 때 못헤어나와요.
외모는 내가 이때까지 본 여자 중에서 순위로 따지자고 하면, 내가 이때까지 10명을 사겼으면 한 5등, 4등만 돼도 돼요. 조건적인 측면들이 괜찮은 거예요.
이게 남자들의 딜레마거든요.
남자들의 딜레마가 어떤 거냐 예를 들어서, 내가 의사인데 같은 의사 중에서 이쁜 애를 선택을 해서 가면은 참 좋겠죠. 근데 그게 잘 안 돼요. 이쁜 의사들은 또 나보다 더 위의 레벨을 원하고 나보다 더 괜찮은 남자를 원하고 이러니까 그게 안 된단 말이에요.
그런데 여자가 직업적으로 별로 안 좋은데 외모가 되게 예쁘다 이런 여자들은 되게 많아요. 근데 이제 결혼을 못 하는 거죠.
왜냐하면, 집에서 반대할 거 뻔하고 그리고 내가 손해볼 거 같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하지 말라고 하고 이런 여자는 되게 많은데 현실적인 부분까지 충족이 되어서 외적으로 괜찮은 여자를 만나기는 쉽지가 않다라는 거예요.
같은 의사를 만나게 되면 얼굴을 갖다가 거의 포기하다시피 해야 돼요. 근데 그게 되겠냐고요.
왜냐하면, 이미 기억은 있잖아요. 자기가 이쁜 여자를 만나고 이쁜 여자를 나한테 헌신하고 나한테 잘해줬던 기억이 있는데, 외적으로 떨어지는 여잔데 의사라고 해서, 그게 그냥 그렇게 마음이 그냥 가겠냐고요. 이게 남자들의 딜레마예요.
그런데 이제 그런 여자가 왔어요. 집에서도 반대 안 할 거 같고, 그런데 외적으로도 나쁘지 않아 그렇게만 되면은 남자들이 헤어나오지 못하는 여자예요.
두 번째로, 제가 또 얘기를 해주고 싶은 게 내가 다 중요시 여기는 부분들이 있어요.
남자들이 여자를 선택을 할 때 기본적으로 내가 그걸 빠질라고 하면 내가 여자에 대해서 외모는 내가 마음에 드는 거 그거는 당연한 거고 그거 말고 스킨십이라든지, 여자의 성격이라든지, 가치관이라든지, 그 외적인 거 말고 그다음에 내 내가 중요시 여기는 것들이 있어요. 순위가 쫙 있을 거예요.
그중에서 외모 말고 내가 제일 중요시 여기는 건 그걸 여자가 확실하게 가지고 있을 때 헤어나오지 못해요.
물론 남자들 중에서 전부 그런 사람들은 아니지만, 남자들 중에서 자기가 하고 싶은 건 무조건 해야 되고 고집이 있고 손해를 보더라도 나는 이것만 가지면 돼 이렇게 생각하는 성격들도 있거든요.
근데 그런 성격을 가지고 있는 남자들 같은 경우에는 내가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을 그 여자가 가지고 있다라고 하면, 그것만 바라보고 가요. 다른 부분은 정말로 미치지 않는 이상 말이죠.
그래서 제가 여자분들한테 항상 하는 얘기가 남자가 외모 말고 무엇을 중요시 여기고 어떤 것들을 중요하게 생각을 하는지에 대해서는 꼭 물어보셔야 돼요.
왜 그러냐면 외모는 솔직히 말해서 만나는 기간 동안 크게 변하지는 않아요. 그런데 자기가 생각하는 금이라는 게 있어요.
외적인 거 말고, 외모가 내 마음에 드는 건 당연한 거고 금관이 여자가 가지고 있으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여자분들한테 내가 이 남자를 놓치면 안 되겠다, 내가 이 남자를 무조건 잡아야 되겠다 생각을 하시는 분들은 그걸 꼭 물어보셔야 돼요. 그 부분이 여자분들이 충족을 시켜준다라고 하면, 그 남자가 본인이랑 여자와 헤어지는 일은 거의 없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한 가지 더 얘기해 주고 싶은 거는 기본적으로 좀 스토리가 있어야 돼요.
남자와 여자가 연애를 하면서 여행도 갈 거고, 데이트도 할 거고, 전화 통화도 했고 여러 가지가 있을 거 아니에요. 거기마다 각각의 추억들이 다 있을 거예요.
서로가 서로한테 이런 얘기를 하면 그때 우리 참 고생 많았지 그리고 우리 그때 참 행복했어요. 이런 스토리가 되게 많아야 돼요.
이게 왜 중요하냐면 여자분들도 그런 부분에 대해서 생각이 떠오를 때도 있고 추억에 잠기기도 하고, 이렇게 되잖아요. 근데 남자들도 그렇게 돼요.
그 스토리가 딴딴한 사람들은 쉽게 헤어지지를 못해요. 왜냐하면 여자와 함께했던 추억들이 너무나도 많은 거예요. 그런 추억 하나하나를 자기 기억 속에 다 들어가져 있는 거예요.
알게 모르게 그러다 보니까, 나중에 여자하고 약간의 문제가 생기더라도, 권태기가 오더라도 그런 것들을 떠올리면서 극복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여자분들한테 연애적인 팁을 하나 주자고 하면, 남자가 초반에 본인한테 열과 성인을 다해서 잘해줄 거 아니에요. 그때 끌려다니지 말고 내가 남자하고 어떠한 추억을 쌓으려고 생각을 하면서 남자한테 제안을 하셔야 해요.
왜 그러냐면 남자라는 존재가 내가 어떤 여자를 좋아하면은 그냥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만 해요. 내가 여자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데 그게 대부분 자기가 다 경험해 봤던 것들이 근데 이 여자가 다른 제안을 하는 거예요.
근데 내가 가기 싫은데 내가 여자를 좋아하니까 내가 그걸 들어줘 그러면 자기한테는 새로운 경험이 돼요. 그러면서 그게 추억이 되는 거고 스토리가 되는 거거든요.
연애 초반에 하셔야 돼요. 연애 초반에 왜냐하면, 그때는 남자가 여유가, 성의가 있기 때문에 들어줘요. 근데 나중에 시간 지나면 남자들이 안 들어준단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은 여자분들이 숙지를 하셔서 스토리를 만들 줄 알아야 돼요. 이게 되면은 추억이 되게 많이 쌓여요.
그렇게 되면 남자가 본인이랑 못 헤어져 나오죠.
제가 여자분들한테 이 세 가지 부분을 왜 얘기하냐면 어찌 보면 연애를 하는 방법이에요. 남자가 헤어나오지 못하는 여자가 중요한 게 아니라, 본인이 그렇게 만들 줄도 알아야 된다는 거죠.
어차피 여자분들이 원하는 거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라 끝까지 가는 거잖아요. 여자분들도 이런 부분들 아시고 거기에 맞는 연애적인 팁을 사용하시면은 될 것입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