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력 6월 14일 ‘이것’ 절대 하지 마세요 큰 일 납니다.” 14일날 하면 재물운, 건강운이 크게 떨어질 수 있는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

여러분 이번 글의 주제는 2023년 양력 6월 14일 날 이것을 하면 운이 떨어질 수도 있다는 것에 대해서 말씀드린 글이 되겠습니다.

이번 글은 취기법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는데 취기법이 뭐냐면 특정 날짜에 특정 방위로 이동을 하면 복이 들어오는 그런 개운법인데, 반대로 특정 날짜에 특정 방위로 이동을 하면 운이 떨어질 수도 있는 그런 것도 있거든요.

예를 들어서, 어떤 여행지로 여행을 갔는데 거기서 물건을 다 잃어버리거나 사고가 나거나 어디 다녀온 이후로 정말 일이 안 풀리는 그런 것을 경험해 보신 분이 계실 겁니다. 그런 것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고요.

일단 이미지를 보시면 본인이 타고난 연도를 기반으로 양력 2월 4일이 지나면 분명성이 바뀐다 할 수 있는데, 어쨌든 차근차근 설명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본명성의 3과 6인분들은 14일 날 남동쪽으로 가시면 좋지 않습니다.

나의 집을 기준으로 이동하는 거기 때문에 나의 집을 기준으로 남동쪽으로 가시면 사업적으로 잘 안 풀리거나 망신수나 실패수가 생길 수 있고요.

다음은 본명성의 6과 9인 분들은 서쪽으로 이동하시면 좋지 않습니다.

서쪽으로 이동하시면 현금운이라든지 문서운이라든지 사람과의 관계에서 사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본명성 2와 5인분들이 되겠습니다.

이분들은 동쪽으로 이동하시면 좋지 않은데 새로운 시작을 하거나 구설수가 있거나 대인관계로 인해서 고생할 수 있는 그런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본명성이 5와 8인분들은 집을 기준으로 북서쪽으로 이동하시면 사고수라든지 안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는 그런 경우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하나만 예를 들어 드리면 본명성이 3과 6인분들은 남동쪽으로 가시면 말씀드렸잖아요.

그러니까 아무리 좋은 날이라 하더라도 제가 안 좋은 방향을 말씀을 드리면, 본명성의 3과 6인분들은 그날에 남동쪽으로만 이동 안 하시면 되는 겁니다.

이런 식으로 본명성 1부터 9까지 있는데 해당되지 않는 사람들은 아무 상관없기 때문에 마음껏 다니셔도 상관이 없고 이동을 하실 때는 나의 집을 기준으로 km수를 봤을 때는 30~40km 이상이라든지 아니면 대중교통으로 가시면 한 시간 이상, 자차로 가더라도 한 시간 이상 걸리는 그런 거리로 가시면 좋지 않고 나의 집을 기준으로 멀리 떠날수록 오히려 더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는 방위, 즉 위치가 매일 출근하는 그런 위치라든지 아니면 어떤 일을 끝내러 간다 폐업을 하러 간다 뭐 소위 말하는 어떤 물건을 팔러 간다 어떤 일을 마감 지으러 간다 그런 것에는 상관이 없지만, 가족들과 여행을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면 별로 좋지 않다 그렇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에 본명성이 6인분들이 남동쪽으로 어쩔 수 없이 여행을 계획해서 가게 된다면 같이 가는 구성원 모두가 3과 6이면 가급적 안 가는 것이 좋고 가족 구성원 중 한 명이라도 본명성이 3과 6이 아니라 그러면 이 기운이 또 상쇄되기 때문에 상납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것은요, 실제로 경험해 보고 정말 안 좋았던 그런 일을 많이 경험했기 때문에 너무 가볍게만 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사주 정보도 꼭 참고해보세요!

👉 신한생명 오늘의 무료운세 바로가기

👉 2024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바로가기

👉 무주택자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전기요금을 돌려드립니다. 한전에너지캐쉬백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국민보험료를 최대 80% 지원해줍니다. 두루누리 지원금 신청방법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