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남자들이 담배피는 여자를 싫어하는게 아닙니다.” 여자들이 무조건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 3가지

남자분들이 저한테 오셔서 결혼 상대로 조금 꺼려진다라고 하는 이상형 중의 하나가 바로 흡연하는 여자입니다.

그리고 이제 제가 기피 사항을 적으라 그래요. 남자들한테 그러면 그중에서 문신도 있지만 문신 못지않게 많은 게 담배입니다. 흡연하는 여자를 좀 꺼려하더라구요.

왜 남자들은 여자들이 담배를 피는 걸 되게 꺼려할까요? 남자의 시선에서 얘기한 부분에 대해서 몇 가지 얘기를 해드려 보겠습니다.

첫 번째 사람의 본성은 쉽게 변하지 않을 거 같다.

이렇게 보면요 자녀에게 담배를 권하는 부모가 있나요? 그런 부분이에요.

그래서 담배 피지 말라고 하는 거에 의미는 뭐예요? 몸에 안 좋고 보기 안 좋으니까요. 일단 어른들이 하지 말라 그래요. 근데 하지 말라고 하는데 자꾸 해, 그럼 어떻게 생각해요? 말 잘 안 듣는다. 그래서 허들에 대한 죄의식이 좀 없다라고 생각을 하는 거예요.

그때는 그냥 일반적인 삶을 살 것 같지 않다는데 그렇지 그리고 모범생들이 담배 피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잖아요.

사실 우리 학교 다닐 때 어때 불량한 친구들이 담배 피우고 술 마시고 하는 거잖아요. 학생으로서 하면 안 되는 것들 중의 하나가 그거잖아요.

이런 인식들이 쌓이기 때문에 왜 담배를 피우면 왠지 모범생일 것 같진 않다, 평범할 것 같지 않다는 인식이 아직까지도 남자들이 있더라고요.

담배는 기호 식품이니까요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그래도 기피하시는 남성분들이 있다는 거죠.

적어도 연애는 괜찮아요. 하지만 결혼 상대자로서는 아니란거죠.

그리고 이런 분도 있어요. 전 여친이 흡연을 너무 많이 해 가지고 향수하고 담배 냄새 섞여가지고 진짜 너무 싫었어요. 그래서 결혼만은 담배 안 피는 여자랑 하고 싶어요. 이런 남자들도 있다구요.

두 번째는 출산 후에 문제가 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특히 남자들은 이런 부분에 있어서 여자들보다는 훨씬 더 고지식 그래서 이런 거예요. 여자 나이 30살 넘으면 약간 임신 안 되는 거 아니야? 이렇게 우려하듯이 담배 피면 약간 건강한 아이 못 낳는 거 아니에요? 이런 인식을 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있더라고요.

근데 그것도 의학적으로 맞기도 하고, 아무래도 임신해 가지고 흡연을 하거나 술을 마시면 어때요? 정상적인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확률이 조금 줄어들겠죠.

물론 옆에서 뭐 간접흡연이 안 좋기 때문에 남편도 조심해야 되지만 당사자인 내가 피면 어때요? 아이로 하여금 안 좋은 게 당연히 들어갈 수밖에 없겠죠.

그리고 이제 그런 부분들을 또 우려해서 흡연하는 여자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아요.

세 번째입니다. 사회적 인식, 평판입니다.

흡연하는 거 아무도 몰랐는데 내가 결혼해서 아이 낳아서 학부모들하고 아파트 단지 같이 살 수도 있는 거잖아요.

근데 그러다 내가 나와서 담배 한 대 폈는데 그걸 또 학부모가 볼 수도 있는 거죠. 또 지나가다가 학부모 모임이 있는데, 담배 피는 사람들은 특유의 담배 향이 있어요.

몸에서 난 냄새 그럼 그런 냄새를 맡고 누구 엄마 담배 피는 거 같애 아우 냄새 너무 싫드라 **엄마 왜 그래 이렇게도 얘기하면 그런 말이 나와요.

근데 나에 대한 인식이 안 좋은 건 상관없어 뭐 담배를 피든 말든 근데 아이한테 가잖아요. 아이는 또 다른 문제예요.

엄마들이 담배 피우는 아이들하고 놀지 말라고 그렇게 얘기하는데 엄마가 담배를 피고 있는 걸 엄마들이 알면 어떻겠어요. 싫어하죠. 좋아하는 엄마는 없을 거예요.

심지어 요새는 여자분들도 0순위가 비흡연자를 원해요. 왜냐면 만났는데 담배 냄새나고 이러면 딱 싫다 그러거든요.

그래서 저도 남자분들한테 담배 끊으세요. 전자담배부터 좀 펴보세요라고 얘기를 하거든요. 끊기 힘들면 그렇듯이 여자도 남자의 그런 깔끔함을 원하는데 남자는 어떻겠어요. 더 심하겠죠.

그러면 실제로 담배를 피는 여자가 담배 때문에 약간 결혼이 이렇게 안 됐던 경우가 혹시 제 지인 중에 담배를 진짜 많이 피는 친구인데 남자친구는 모범생이고 반듯한 친구는 좀 성향이 밝고 이런데 남자가 고민된다고는 얘기를 했었더라고요.

그래서 남자친구랑 끝내는 결혼을 안 했거든요. 담배 때문은 아니었는데 나중에 친구가 얘기하는 거 들어보니까, 걔가 나 술, 담배 하니까 헤어지자고 한 것 같다 인제 이렇게 얘기를 하더라고요.

실제로 제가 어느 뉴스에서도 봤는데 결혼하기 전에 담배 피는 걸 숨겼던 거예요. 결혼하기 전에 담배 안 핀다 했는데 결혼하고 나서 이제 담배 핀 걸 들킨 거죠.

근데 남자가 그걸 끔찍히 싫어했던 사람이었어요. 그래서 그걸로 이혼을 하내, 마내, 이런 사례도 저는 봤어요.

주변에 클럽 되게 좋아하는 동생 한 명 있는데, 문신이 있으면은 되게 헌팅을 목적으로 한다잖아요. 문신 플러스 담배면 이변이 없는 이상 90%는 다 그냥 뚫린다 하더라고요.

그럼 흡연하고 문신 있는 여자만 골라서 만나는 거예요. 일부러 가볍게 만나기에 좋은 그러니까 핑계지긴 한데 그렇게 인용화하는 남들이 그니까 남자들 사이에서는 저렇게 얘기한다니깐요.

근데 여자들이 이 글을 만약에 보고 있다고 하면, 담배 피는 여자분들을 폄하하는 게 아니라, 이런 인식을 가진 남자가 있다라는 걸 알려주고 싶은 거예요.

그리고 담배를 피는 거에 있어서 좀 더 신중했으면 좋고 저는 그랬던 것 같아요. 제가 예전에 결혼하기 전에 남자들이 저를 만났는데 이제 화려하게 하고 나오고 이러니까 담배 필 것 같은 했는데 오히려 담배를 안 피면 이미지를 훨씬 더 좋게 보긴 하더라구요.

여자가 담배 피잖아요. 왠지 중고등학교 때부터 폈을 그런 느낌이 있다니깐요.

근데 제 주변에 뭐 지금은 연락이 안 되고 이런 친구들 있죠. 그런 친구들은 고등학교 때부터 피웠던 친구들도 있어요. 근데 결혼해서 애 낳고 잘사는 친구들도 물론 많아요.

그러니까 담배 핀다고 안 좋은 아이들을 낳는 건 아니에요. 이거는 케이스 바이 케이스인데 그래도 인식이 그렇게 좋진 않은 거죠. 남자들한테는 최소한 그래요.

요새는 여자분들이요. 진짜 세 명 중에 한 명은 다 피는 것 같아요. 오히려 밖에 가다 보면 진짜 되게 청순한 여성분들이 그렇게 담배 피고 있는 여자분들 은근히 되게 많아요.

담배 피는 여자 구별법이 있어요. 뭐 그런 거 아니겠어요? 데이트를 하는데 자주 화장실을 가요. 그리고 올 때마다 향수를 뿌리고 오는 거죠. 일반적으로 향수를 계속 화장실 갈 때마다 뿌리진 않죠.

그리고 되게 코에 민감한 사람들은요, 담배 냄새 딱 알아요. 향수하고 섞이면 아무리 그걸 감추려고 해도요.

담배 피는 여자분들 중에 또 그런 거 숨기는 여성분들 있잖아요. 왜 숨기겠어요. 알아서 좋을 건 없으니까요. 그들조차 아는 거 그렇죠.

오늘 말씀드린 내용은 또 오해하셔 가지고. 담배 피는 여자 다 나쁜 거다 이런 게 아니구요.

제가 커플 매니저를 하면서 남자분들이 오셔서 결혼 상대자로서 흡연하는 여자들에 대한 생각을 좀 정리를 해본 거고요.

피는 건 정말 자유예요. 흡연하는 건 자유지만 내가 진짜 솔직히 결혼을 좀 생각하고 있다면 한 번쯤은 좀 생각을 해서 지금 피고 있는 양보다 조금 더 줄이거나 끊어가는 방법을 생각해 보시는 것도 저는 현명한 방법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자들한테 담배 피는 것 가지고 뭐라고 할 거면 남자들부터 담배를 피지 마세요.

🔻아래 건강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 가전, 의류, 생활용품, 명품 최대 80% 할인 한국 블랙프라이데이 바로가기

👉 서울 시민이라면 무조건 신청하세 무료로 건강관리 스마트워치를 지원합니다. 손목닥터9988신청 바로가기

👉 안찾아가면 나랏돈이 됩니다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

👉 자동차 구매한지 5년이 지났다면 꼭 받아가세요 안찾아가면 나랏돈 됩니다. 자동차 환급금 바로가기

👉 월세, 전세 사시는 분들은 당장 환급금 받아가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금 바로가기

👉 살빼는데 정말 직빵입니다. 다이어트 전문가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BEST5

👉 노년분들이라면 무조건 조심하세요 대상포진 초기증상, 치료, 예방접종 가격 총정리

👉 “체지방 감소와 피부건강을 한번에”심혈관 건강, 체지방 감소, 면역력 증진에 최고인 영양제

👉 관절염, 관절통증 싹 사라집니다!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