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이곳’을 수시로 만졌더니 몸 속 노폐물이 싹 빠졌습니다.” 몸 속 노폐물을 빼는 최고의 마사지 방법

오늘은 몸속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이 큰 병을 만들고 있다는 정보와 함께 몸속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돈 한 푼 들이지 않고 그것도 3분 만에 싹 빠지게 하는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러면 독소와 노폐물은 어떤 사람이 빼야 할까요?

독소와 노폐물은 누구나 몸속에 존재하고 있고 이것을 해독하고 배출시키는 기능이 감소한 노년에는 이 기능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몸속에 그대로 쌓여서 큰 병을 만들게 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이 쌓이면 어떤 병이 생기는지 싹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몽땅 알려드리려고 준비했습니다.

특히 노화로 인해 독소 배출이 잘 안 되는 노년층은 오늘 글 꼭 보시고 독소를 3분 만에 싹 제거하는 방법 배우셔서 독소를 빼고 늘 팔팔하게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요즘 세상은 숨만 쉬고 있어도 몸속으로 온갖 독소와 유해물질이 다 유입되는 세상입니다. 다시 말해, 누구나 독소와 노폐물 그들로부터 안전한 사람은 없다는 얘기입니다.

그러면 어떤 경로로 우리 몸속에 독소가 들어가고 있을까요? 체내 독소는 환경 오염 물질과 건강하지 않은 식생활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몸속으로 들어가 축적된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이러한 독소를 제거하지 못하면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쳐 암 발생은 물론이고 생명을 위협하는 여러 가지 질병과 정신적인 문제까지 일으키게 된다는 겁니다.

독소는 공기 물 오염된 음식물을 통해 우리 몸속으로 날마다 들어가고 있고 중금속, 살충제, 가정용품의 화학물질과 또한 몸 자체에서 만들어지는 노폐물도 독소에 포함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생활용품, 먹거리, 집이든, 밖이든, 어느 곳이든 독소로부터 안전한 곳은 없습니다.

이렇게 현대인들은 독소를 피할 수 없는 게 현실입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우리 몸은 몸속에서 독소를 해독하는 장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간, 장, 신장 이런 장기는 몸속에 들어온 유해 물질과 몸속에서 만들어지는 노폐물 유물을 해독하는 작용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문제는 나이가 들면 노화로 인해 해독 기능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해독 기능 감소로 몸속에 독소가 쌓이면 어떤 일이 생길까요? 독소가 많이 쌓였다는 신호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게 뭐냐, 우선 독소가 쌓이면 독소는 세포 에너지 생산을 방해하기 시작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늘 기운이 없고 피곤하게 된다고 했는데요.

또한 독소는 피부에도 영향을 미쳐 염증을 유발해 여드름, 뽀드락지, 발진, 습진 이런 피부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는 겁니다.

뿐만 아니라 몸속에 독소가 쌓이면 소화에도 문제가 생기고 또 한 가지 놀라운 것은 독소는 뇌 기능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독소가 쌓이면 기억력 장애와 인지 능력을 떨어 신경전달 물질을 방해하는 작용으로 불안, 우울증, 신경이 예민해지는 과민성 기분 장애가 나타나기도 하고, 수면 장애로 잠이 안 오는 것도 독소가 쌓였다는 신호라고 했습니다.

그러면 해독하는 기능이 떨어진 노년층은 날마다 몸속에 쌓이고 있는 독소를 어떻게 제거해야 할까요? 방법이 있기는 할까요? 있습니다. 그걸 알려드리려고 준비했습니다.

돈 한 푼 안 들이고 몸속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쉽게 싹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게 뭐냐 그것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겨드랑이 두드리기입니다.

겨드랑이를 두드리면, 림프 순환을 촉진해 노폐물 배출과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몸의 세포들은 물질을 받아들인 후 대사작용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때 노폐물이 만들어지는데 이 노폐물을 운반해 처리하는 곳이 림프관이라는 겁니다.

쉽게 말해 림프관은 하수도 림프절은 하수구 역할을 한다는 겁니다. 림프절이 많이 모여있는 곳 중의 하나가 바로 겨드랑이라는 거죠.

자세가 안 좋거나 독소가 많이 쌓여 있을수록 겨드랑이 림프가 있는 곳이 달걀처럼 불룩 튀어나온다는 겁니다.

자 특히 여성들한테서 더 많이 나타난다고 하니 지금 바로 만져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을 잘 두드려주기만 해도 노폐물과 독소가 배출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도 유방암 검사를 받을 때 오른쪽 겨드랑이가 불룩 나왔다고 병원에서 두드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때부터 두드리기 시작했는데 신기한 것은 며칠 지나니 온몸이 가벼워지면서 컨디션이 좋아지더군요.

두드리는 방법은 겨드랑이 제일 깊숙한 곳에서 손가락 세 마디 정도 내려온 곳을 두드리면 되는데요.

두드리기 전에 팔꿈치에서 겨드랑이까지 마사지하듯이 10번 정도 쓸어내리고 나서 겨드랑이를 가볍게 통통 두드리면 됩니다.

너무 세게 두드리면, 림프절이 상할 수 있어서 가볍게 톡톡 두드리는 게 좋습니다. 또는 손바닥으로 가볍게 쳐주셔도 되는데요.

특히 아침에 한쪽에 50~100번씩 두드리면, 몸에 쌓였던 독소와 노폐물 외출로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뿐만 아니라 겨드랑이를 두드리면, 혈액 순환이 잘 돼서 수족냉증을 개선하고 면역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상체 부종 제거, 겨드랑이와 팔뚝살 제거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엄지의 제왕에서 방송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독소 빼는 방법으로 따라 하고 있는데요.

이 방법도 몸속에 쌓인 노폐물과 지방까지 제거해 주는 자극법이라고 했는데요.

방법은 손목과 팔꿈치 중앙에서 팔꿈치 방향으로 약 삼 센티미터 내려가는 지점을 자극하는 방법입니다.

한방에서는 이곳을 사독혈이라 부릅니다. 이것도 우리 몸의 하수로를 주관하는 곳이라고 했습니다. 이곳을 충분히 풀어주면 몸속에 쌓인 노폐물과 부종 지방까지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했는데요.

어떻게 하느냐, 새끼손가락 아래 두툼한 손날로 손목부터 팔꿈치까지 툭툭 치기만 하면 됩니다. 또는 손가락 끝으로 지그시 누르고 문질러 주는 방법으로 해도 됩니다.

이렇게 양팔을 교대로 하루 3분만 해도 노폐물과 독소 지방 부종까지 빠져서 몸이 가볍고 상쾌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TV 보면서도 하시고 틈나는 대로 하시면 더 좋습니다.

오늘은 몸속에 쌓이는 독소가 큰 병을 만들고 있다는 정보와 함께 몸속에 쌓인 독서를 돈 한 푼 안 주 집에서 쉽게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늘 피곤하고 기운이 없고 몸이 1000근만근 무겁다면 몸속에 쌓인 독소부터 제거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몸속에 쌓이고 있는 독소와 노폐물이 큰 병을 만듭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