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들 바람은 주로 남자만 핀다고 믿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꼭 그렇진 않습니다. 사실 여자들도 바람을 많이 피워요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바람피운 적 있나요라는 질문에 여성의 30.6%가 바람피운 경험이 있다고 대답했거든요. 연인이나 부부관계에서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 커다란 문제 중의 하나는 바로 불륜입니다.
평생을 함께 할 것 같았던 배우자의 분류는 큰 배신감과 상처를 가져다줍니다. 부정행위의 징후는 종종 미묘하게 나타나는데요. 바람을 피우는 남편이나 아내의 징후를 식별하는 것은 어렵고 종종 감정에 의해 흐려집니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기존에 가졌던 믿음을 바탕으로 배우자에 대해 결론짓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죠. 일삼는 바람둥이 중년 여성이나 유부녀들이 바람을 원할 때 남자에게 어떤 시그널을 보낼까요?
남자도 그렇지만 여자 입장에서는 아무리 애인이라도 너랑 하고 싶어라고 직접적으로 말하는 건 쉽지 않을 거예요. 그런 직접적인 표현을 듣는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고요. 그래서 간접적으로 은근한 신호를 보내서 상대방이 알아차리게 만들려고 하죠.
하지만 여자 경험이 별로 없거나 바람을 피워본 적 없는 남성의 경우 이러한 시그널을 알아차리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상대방 이미 짝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본인과 더욱 깊고 은밀한 관계로 발전하게 될 거라는 생각 자체를 못 하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아시다시피 요즘 시대의 분류는 너무 흔한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불륜을 원하는 여자들은 마음에 드는 남자가 눈치 빠르게 위대해 주길 바래요. 그래서 여자는 남자가 자신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말로써 간접적으로 신호를 보내는 겁니다. 오늘은 중년 여자가 바람을 피우고 싶을 때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아줌마가 바람을 원할 때 남자에게 보내는 은밀한 신호 여덟 가지 첫 번째 남편이 있지만 외롭다고 말한다.
여자들이 바람을 피는 원인으로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바로 외로움을 느꼈을 때입니다. 여자들은 사랑하는 남자의 관심을 받는 것을 정말로 중요하게 여겨요 그런데 남자들은 자문곡이라고 생각하면 여자에게 소홀해지죠 일이나 술자리 약속 등을 핑계 삼아 여자를 외롭게 합니다. 남자가 출세나 성공에 대한 욕망이 아주 강한 경우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소홀한 경향이 있어요. 일 중독에 빠진 사람들은 성욕이 감소하여 잠자리에 대한 흥미를 잃어 거의 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A 나 부부 사이 잠자리가 전부는 아니지만, 정신적 육체적 사랑이 결여되면 다른 곳에서 그것을 충족시키려고 할 수 있어요. 남편이 일 때문에 출장 가면 몇 달 동안 오지 않고 집에 돌아와서도 일 때문에 거의 새벽에 들어온다면 아내는 외로움에 지쳐가겠죠.
여자들은 남자와 달리 우울하고 힘들 때 위로받으면서 마음이 흔들려 바람을 피는 경향이 있거든요. 배우자 또는 연인을 통해 애정을 채우지 못하고 관계가 생각대로 되지 않으면 외로움을 달리기 위해 바람을 피우는 겁니다. 그래서 만약 유부녀가 상대 남자에게 남편이 자신을 많이 외롭게 한다고 말한다면, 자신의 이런 외롭고 허전한 마음을 채워줄 수 있는 남자가 필요하다고 간접적으로 어필하는 거예요. 두 번째 전 연인과 경험했던 은밀한 이야기를 한다. 일반적으로 첫 만남이거나 친하지 않은 상태에서 남자든 여자든 조심스럽기는 마찬가지예요. 더군다나 상대방이 유부녀일 경우 더욱 조심스러워지는 건 당연한 일이죠. 대부분의 남자는 마주한 여자가 공을 많이 들여 하는 여자인지 아니면 쉽게 주는 여자인지 잘 모른다는 거예요.
하물며 유부녀일 경우 애인으로 둘 수 있는 여자인지 아니면 자신을 그냥 알고 지내는 남자 지인들 중에 하나로 생각하는지 파악하기 어렵죠 그런데 결혼한 중년 여성이 과감하고 솔직하게 예전에 만났던 애인가 경험했던 은밀한 이야기를 말하는 여자들이 있는데요. 유부녀가 첫 만남이거나 친하지 않은 남자에게 이런 말을 한다는 건 자신은 마음에 드는 남자와 애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상대방에게 간접적으로 어필하는 거라고 볼 수 있어요. 또한 자신은 중년의 나이가 된 유부녀지만 아직은 매력 있는 여자라는 사실과 다른 남자와 일탈이 가능하다는 것을 은밀하게 보여주는 언행이라는 거죠. 한마디로 남자에게 자신은 애인이 될 수 있는 여자라는 걸 보여줌과 동시에 남자의 행동에 따라 빠르게 기회가 생길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는 플로팅으로 볼 수 있어요.
유부녀는 전혀 관심 없는 남자에게 자신의 은밀한 과거를 절대 말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상대에게 남편과의 잠자리 흉을 본다 유부녀들이 친한 동성 친구들에게 남편의 잠자리 흉을 보는 건 아주 흔한 일이에요. 하지만 친하지 않은 남자에게 남편과의 잠자리 불만을 이야기하는 건 완전히 다른 일입니다. 특히 남자와 단둘이 만난 자리에서 남편의 잠자리 흉을 보는 것은 상대의 남자에게 공감을 얻어냄과 동시에 자신이 욕구 불만이 많아서 불행하고 욕구 갈증이 심하다는 뉘앙스를 보여주는 언행이라고 볼 수 있는 거죠. 특히 상대 남성에게 큰 매력을 느꼈을 때 바람등이 여자는 남편과의 잠자리에 아무런 문제가 없어도 거짓으로 불만이 있는 것처럼 말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말하는 여자의 심리는 자신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간접적으로 욕구 불만을 보여줌과 동시에 남자에게 야릇한 흥분감을 느끼게 만들어서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주길 바라는 심리가 작용한다고 볼 수 있어요. 여자들끼리 남편의 잠자리 흉을 보는 경우는 여자들 사이에 결속력이나 단결감 또는 친근감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남자에게 남편의 잠자리 흉을 보면서 다른 남자의 사랑을 갈구하는 것은 일종의 플로팅이라고 볼 수 있거든요. 네 번째 늦었는데 집에 가려고 하지 않는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남자와 첫 잠자리를 원할 때 주로 어떤 행동을 하나요? 라는 질문에 응답 여성의 22%가 집에 가려고 하지 않는다고 답했습니다. 즉 여자가 남자와 하고 싶을 때는 집에 가려고 하지 않아요.
여자가 집에 몇 시까지 들어가야 한다고 말해 놓고서는 막상 시간이 되었는데도 갈 생각은 안 하고 술 한잔 더 하자고 한다거나 노래방을 가자고 하는 거예요. 여자가 이런 행동을 하는 이유는 남자의 외모를 보고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미리 갈 시간을 정해 이야기해서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 놓은 상태에서 막상 대화를 하다 보니 남자의 매력에 빠졌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여자가 남자와 더 같이 있고 싶다는 100% 호감임과 동시에 불륜을 원하고 있다는 신호로 받아들일 수 있어요. 5번째 자신의 개인사를 이야기한다. 일반적으로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 자신의 개인사를 이야기하는 건 쉽지 않아요. 하지만 간혹 자신의 고민이나 상처 또는 약점까지 이야기하면서 눈물까지 흘리는 여자들이 있는데요.
이럴 때 여자가 운다고 해서 당황하거나 안타깝다며 고민을 해결해 주려고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면 오히려 여자의 의도와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갈 수도 있거든요. 여자는 자신의 연약한 모습을 보여서 남자의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남자의 공감을 이끌어내서 자신과 친밀감을 느끼게 하기 위한 호감 표현을 한다고 볼 수 있어요. 일종의 시그널이죠. 이럴 때 충분한 이해와 공감을 해 주면서 어깨를 내어주면 아주 로맨틱한 분위기가 형성될 거예요. 6번째 일부러 술을 많이 마신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남자와 첫 잠자리를 원할 때 주로 어떤 행동을 하나요? 라는 질문에 응답 여성 20%가 술을 함께 마신다고 답했습니다.
평상시 같으면 빨리 집에 가야 한다고 했는데 서두르지 않는 것도 은근히 잠자리를 기대할 때 하는 행동입니다. 또는 평소 주량보다 일부러 술을 많이 마셔서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기도 그러다가 마음의 준비가 되면 계속 같이 있고 싶어라고 말하며 일부러 성적인 이야기를 하거나 남자에게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하기도 합니다. 또는 술에 취한 척하며 일부러 숨을 거칠게 쉰다거나 집에 가기 싫어와 같은 말이나 행동을 하는 거죠.
7번째 스킨십을 진하게 한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남자와 첫 잠재를 원할 때 주로 어떤 행동을 하나요라는 질문에 여성 응답자 28%가 스킨십을 진하게 한다고 대답했거든요. 함께 술을 마시면서 남자의 손길이 은근슬쩍 가슴에 닿는 걸 알면서도 허용해 주고 웃으며 남자의 팔뚝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등의 스킨십을 하기도 하죠.
이런 식으로 스킨십을 진하게 하면서 자연스럽게 잠자리까지 가는 거예요. 첫째, 자신과 만날 수 있는 시간대를 알려준다. 첫 만남이거나 아직은 어색한 남자에게 자신의 일상생활 패턴이나 출퇴근 동선 외출 가능한 시간대를 은근슬쩍 오픈하는 여자들이 있는데요. 특히 유부녀의 경우 남편의 출퇴근 시간대를 알려주고 자신의 비교적 자유롭고 편한 시간대를 알려준다면 남자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라는 시그널을 보내는 거예요. 이때 남자가 번호를 물어보면 100% 자신의 번호를 줄 겁니다. 누가 봐도 강력한 호감 신호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이죠. 호감 신호를 넘어서 은밀한 관계까지 원한다는 의미일 수도 있어요. 지금까지 아줌마가 바람을 원할 때 남자에게 보내는 은밀한 신호 여덟 가지에 대해서 말씀드렸어요.
다시 한번 요약해 드리면, 아줌마가 바람을 원할 때 남자에게 보내는 은밀한 신호 8개 여기까지 첫 번째 남편이 있지만 외롭다고 말한다. 두 번째 전 연인과 경험했던 은밀한 이야기를 한다. 세 번째 상대에게 남편과의 잠자리 흉을 본다 네 번째 늦었는데 집에 가려고 하지 않는다. 5번째 자신의 개인사를 이야기한다. 6번째 일부러 술을 많이 마신 다음 7번째 스킨십을 지나게 한다. 8번째 자신과 만날 수 있는 시간대를 알려준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