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사람에게는 예쁘다라는 말을 자주 표현해요. 예쁘다라는 말을 직접적으로 합니다. 잘해요. 맞습니다. 예 아니면 예쁘다라고 이렇게 직접적으로 얘기하기가 좀 부끄럽잖아요. 그럴 때는 연예인이 꼭 빗대입니다. 네 맞습니다. 아 연예인 누구 닮으셨어요. 뭐 장원영 닮은 근데 연예인 닮았다고 했을 때 누구 닮았는데 물어봤을 때 대답 애매하게 하거나 웃으면서 자리를 피하려고 하면 그냥 노력해야 되지 않나 뭐 여배우나 흔히 보통 구체적으로 배우 중에 이쁜 사람 있잖아. 이런 식으로 말하지 일단 이 지랄한다 있습니다.
그러면은 그냥 뭐 물어 더 이상 물어보지 마세요. 대놓고 이쁘다고 하면은 뭔가 좀 그래서 그런 거 그런 말을 하기를 좀 부끄러워하시는 아 맞습니다. 부끄러워서 여성분께서는 혹시나 주변에 있는 만나는 남자들 중에 연예인 누구를 닮았다셨어요. 닮으셨어요. 이런 얘기를 좀 많이 들어보신 분이라면 내가 예쁜 편이구나 이렇게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은데, 그런데 여성분들 대부분 자기가 예쁘면 예쁜 줄 알더라고. 맞습니다. 근데 자기가 예쁜 줄 알아요. 근데 꼭 사진 같은 거 올리잖아요. 그러면 뚱뚱해져서 뚱뚱해졌어 나 못생겨진 것 같애 이 지랄도 올립니다.
누가 봐도 딱 봤을 때 이쁜 줄 지가 봐도 올릴만 하거든요. 이거 올릴만해서 올리는 건데 못생겨진 거 같애 나 돼지가 돼지 이모티콘 고쳐 가지고 경찰서 없으니까 자제하십쇼 그러니까 뭐 해시태그에도 오늘부터 다이어트 누가 봐도 말랐어요. 씨* 누가 봐도 말랐으니까 날씬하니까 이쁘니까 지 눈도 이뻐야 보이니까. 올린 거 아닙니까 올릴만 하니까 갑자기 왜 아 화가 나네요. 요런 것들도 있잖아요.
여성분들 남성분과 이래 식사자리나 술자리에서 오늘 너무 많이 먹었다. 다이어트 해야 되는데 이런 얘기를 하는 순간 앞에 있는 남자분이 니가 뺄 살이 어딨노 지금 충분히 보기 예쁘다 정말 이런 식으로 긍정적인 말을 해주는 남자라면 당신이 예쁜 겁니다. 날씬하고 예쁜 거예요. 그리고 실제 누가 봐도 덩치가 좀 있으시거나 누가 봐도 예쁘지 않으신 분이 오늘 좀 다이어트 좀 해야 되겠다. 오늘 너무 많이 먹었다. 이런 소리 하면 남자분들은 그래 좀 해라 고만 좀 무라 이런 소리를 합니다. 아니면 조용하게 있습니다.
그냥 자기 먹을 거 먹죠 눈 안 마셨지 남자들의 본능이죠. 지나가시는 길이나 남자들이 있는 공간에서 타인의 눈빛은 느껴질 수밖에 없어요. 뭔가 어디서 나를 쳐다보고 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든다면 당신은 예쁜 겁니다. 남자들은 예쁜 사람들에게 눈길이 갈 수밖에 없어요. 유튜브를 봤는데 모델 분이었어요. 커플이 걸어가든 나이 든 할아버지분이 걸어가든 이쁘나요? 다 쳐다봅니다.
대화를 하다가도 옆으로 예쁜 여자가 지나간다 그래 남자는 이렇게 복이 돼 있어요. 이렇게 가 예쁘다 그러면 야 예쁘다 오른쪽으로 니 오른쪽 바라바로 봐라 이런 식으로 사인을 또 주죠 남자가 어떤 행동을 하고 있든 어떤 대화를 하고 있든 예쁜 여자분은 후광이 나거든요. 길 가는데 예쁜 꽃이 피어 있잖아요. 함 쳐다보게 되잖아요. 그런 거랑 비슷한 인간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연스럽게 그냥 보게 돼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그냥 보게 돼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사람 본능상 그리고 나이가 조금 어릴 때는 어떻게든 한 번 더 볼려고 앞으로 뛰어갔다가 살짝 뒤로 돌면서 누구 친구 부르는 척 하면서 그래 자라가 이렇게 하면서 여성분을 바라본 친구는 다시 한번 얼굴을 확인하는 여성분 분들도 똑같은가 그게 궁금하네 여자분들도 잘생긴 남자 지나온다 하더라고요. 잘생긴다는 애가 제가 잘생긴 동생이 한 명 있어가지고 예전에 서울 살 때 강남역에 돌아다녀 봤습니다. 여자가 먼저 번호도 먼저 물어보기도 하고 쳐다봅니다.
진짜 잘생겨가지고 그런 삶이 있다라고 함 살아보고 싶습니다. 하루를 제가 지나갈 때도 여성분들이 많이 저를 쳐다보시더라고요. 음 다른 맥락이죠. 똑같은 겁니다. 제일 잘생긴 사람을 봐도 와 어떻게 저렇게 생길 수가 있지인데 영화 씨를 봐도 와 어떻게 저렇게 생길 수가 있지 뭐 똑같은 거 아니겠습니까? 아 그런 거예요. 알겠습니다. 남자가 나를 좀 쳐다보는 것 같다 저기도 나를 쳐다보는 것 같네 이렇게 느끼시는 여성분들은 그냥 니 이쁜 줄 알면 돼요. 아니 반대이거나 자 그리고 또 요런 것들도 있습니다.
남자분들은 기본적으로 예쁜 여자를 대하는 태도와 조금 떨어지는 여성분을 대하는 태도가 확실히 달라요. 다르죠 완전 다르죠 소개팅을 나갔다고 그걸 예를 한번 들어보자구요. 정말 누가 봐도 아름다운 여성분이 나의 소개팅 파트너였다. 그러면 식사 자리면 뭐 평소에 깔아놓지도 않는 티슈에다가 수저를 올려놓고 물도 먼저 깔아주고 요런 자연스러운 맨 들이 남자분들은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예쁜 에너지자분이랑 먹잖아요. 그럼 한 번 먹고 있다고 한 번 먹고 입 닫고 이 지랄합니다.
나중에 혹시나 내 이 주디에 뭐 묻어있을까? 봐 좀 여겹나요? 말이 개웃겨 웃네 어쨌든 뭐 남자분들은 예쁜 여자가 있으면 자연스럽게 이런 매너 차를 탈 때는 또 문을 열어준다든지 뭔가 방지턱을 넘을 때는 자연스럽게 손이 또 이렇게 간다든지 그렇게 가까운 사이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런 행동이 나온다 니가 예쁜 줄 알면 돼요. 예쁜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돼요. 그냥 자연스러운 거죠. 예쁜 사람이 있으면 남자들이 사람의 눈에 빨리 들고 싶어해요. 예쁜 사람이 저기 있다.
사람의 웃음소리 드는 것도 난 기분이 좋아 멀리 떨어져 있지만 사람을 웃기기 위해서 다른 애들을 상대로 큰 목소리로 웃긴다거나 나는 예를 애하고로 대화하고 있지만 나의 귀는 적이 있지 나의 논 흰자는 적이 심지어 이 같은 테이블에 있는 애들 웃길라는 게 아닙니다. 옆 테이블에 예쁜 여자를 웃기고 싶어서 크게 얘기했는데 한 번씩 웃잖아요. 졸라 성취감 개박상입니다. 굉장히 기쁘죠 예 그러니까 예쁜 여자가 있으면 뭔가 이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웃기고 싶다. 이 사람에게 웃는 모습 보는 거 자체가 좋아 근데 너무 이쁘잖아요. 너무 이쁘면은 아예 그냥 굳어버리게 되던데 이게 애초에 그냥 개그 자체가 안 나옵니다. 그냥 너무 이쁘시면 다가가기 힘들어요.
그리고 본인이 예쁜가 안 예쁜가 오늘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 SNS 하잖아요. 요새 SNSP드나 스토리에 나 되게 못생겨진 것 같다 뭐 요즘에 살찐 거 같애 사친 거 같다 이렇게 올려보세요. 아니라고 하는 사람이 많으면은 본인이 이쁜 거고요. 아무것도 안 달리거나 이응 달리거나 맞다. 요렇게 뭐 오면은 또 노력을 해야 되지 않나 노력을 해야 되죠. 자 어쨌든 오늘은 예쁜 여자를 보면 남자들이 하는 행동에 대해서 얘기를 해봤습니다. 예쁘다라는 말 연예인 닮았다는 말 많이 듣거나 그리고 주변의 시선을 많이 느껴봤거나 내 앞에 있는 사람이 굉장히 쓸데없는 매너까지 부리면서 친절하다 이런 분들이 계시다면 당신은 예쁜 겁니다. 자 오늘은 그래서 예쁜 여자를 보면 하는 남자들의 행동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