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밤까지 잘 맞는다면 당신에 대한 태도가 달라집니다.” 밤일이 잘 맞는 이성에게 보여주는 행동

출산율 해결까지 이런 서로 이제 잘 맞아야지 님도 보고 뽕 넣다 하고 근데 이번 영상의 주제는 여자분들 이런 고민을 한 번씩은 해보셨지 않았을까? 이런 생각이 드는데 과연 내 남자친구 나의 연인이 나랑 밥일을 하고 나서 이 남자가 과연 나에게 만족을 했을까? 이런 걱정을 한 번씩 하시는 분들도 분명히 계실 겁니다. 일단 드리는 답은 섹스 싫어하는 남자는 없어요. 맞습니다. 그래서 싫어하는 척하는 사람이 있던데 자기는 속력 없다고 없는 거 아니에요. 모르겠습니다.

왜 여성 호르몬이 많이 나와서 그런가 제가 예전에 봉사활동 한 적이 있는데, 봉사자들 자꾸 드근거리시더라고요. 치매이신 분들인데 그래서 봉사장님이 한테 하시는 말씀이 남자분들은 숟가락만 들이미 있어도 여기에 이 웃고가 있대요 근데 그게 말이 네 맞습니다. 남녀들은 다 성욕 많습니다. 이런 행동을 하면 남자는 당신에게 정말로 만족하고 있다는 그런 행동을 몇 가지 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첫 번째는 잠자리 빈도가 굉장히 잦아집니다. 맞습니다. 지금 빼고 없이 하자 그래요.

네, 뭐 길 가다가 차 세우고 일단 야외 화장실 눈만 맞으면 불꽃 팍 튀니까 한창 맛 잘 맞으면 잘 맞으면 남들은 뭐 심리적으로 계속하고 싶을 수밖에 없거든요. 이게 맞아요. 항상 아래 이제 피가 쏘여 있습니다. 한쪽 주머니에 손 넣고 잡고 다녀야 됩니다. 밴드에 끼우거나 이렇게 해 가지고 위로 살짝 말아 올리는 말 어울리거나 예 내 여자친구가 했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어.

나 계속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한 번 하고 나서도 원래는 한 번 하고 나서도 원래는 한 번 하고 나면 남자가 약간 성욕이 또 죽잖아요. 현저 타임이라고 하죠. 형태라고 하죠. 굉장히 속고감이 잘 맞았던 여자와 할 때는 연속 두 번까지 되더라구요. 아 맞습니다. 또 이게 그런 것도 있어요. 저녁에 한 번 하고 자사 게임을 한 번 하고 아침에 딱 한 번 세 번까지 딱 해야지 좀 약간 잘 맞는다 보통 저는 자기 전에 한 번 하고 이제 맞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물론 체력이 딸린 걸 수 있지만 여자친구와 그게 잘 안 맞아서 별로 이게 막 너무 좋지 않아서 그런 경우도 있다.

근데 뭔가 이 감흥을 못 느꼈기 때문에 그죠 성관객의 자체에 흥미를 두는 게 아니라 대출만 하자라는 마인드로 하는 분들은 보통 한 번만 하고 말더라고요. 근데 이거 방송 나가면 많이 싸우겠는데 남자분들 운동하십시오. 뭐 여자분들도 그만큼 잘 맞추긴 노력을 하겠죠. 여자의 노력도 필요해요. 좀 쪼물딱거리고 하세요. 그러면은 또 남자 또 노력합니다. 아시겠죠. 조금 딱이라는 표현은 좀 약간 없어 보이고 주무록보단 나으니까 이래 하시죠. 네 좀 만져주세요. 네 자 이어서 두 번째 행동 두 번째 행동은 하고 나서의 태도가 달라진다 성관계 후의 태도 이거를 얘기하는 겁니다. 그게 감흥이 없었던 그런 섹스는 하고 나면 만사가 귀찮아요. 피곤해요. 그냥 일단 목적을 달성했잖아요. 발사를 했기 때문에 현타가 굉장히 오랫동안 지속이 됩니다. 이런 말이 있습니다. 인생에서 정말 가장 중요한 이제 선택을 할 때는 자의 행위를 하고 배출한 다음에 선택을 해라 가장 현명한 선택을 내릴 수 있다 라고 하더라고요.

정도로 남자는 사정하고 나면은 굉장히 차분해지고, 그렇게 막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면은 그냥 깨안아 주고 싶지도 않고 나가서 담배 피우고 싶고 컵라면 끓여 먹고 싶고 먹고 싶고 그렇습니다. 근데 만약 정말 속궁합이 좋았고 뭔가 밭일 느낌이 좋았다. 끝나고 나면 남자들은 100프로 이렇게 행동합니다. 끝나고 나서 자기야 좋았어. 그러면서 어깨도 한번 감싸안아주고 볼에 뽀뽀도 한번 해주고 요런 행동이 나올 수밖에 없어요. 제일 첫 번째는 일단 닦아줍니다. 삼 마리 정도 됐는데 아이들을 닦아줍니다. 안아주고 뽀뽀해주고 약간 후에 또 후희라고 하나요? 이게 이런 걸 또 하는데 진짜 아닌 아이들은 사정하고 나서 닦지도 않고 들어갑니다. 그냥 이거는 진짜 아니거든요. 씻고 들어와서 바로 팬티 붙어 입습니다. 우리 잘하실 말처럼 속궁합이 잘 맞았다면 깨끗하게 닦아주고 그리고 알몸인 상태로 좀 같이 누워있죠. 매실도 안 보여주고 매치시계 데리고 와 똥 마르거든요. 하고 제가 그렇죠.

오렌지 주스도 먹으라고 직접 따주고 어쨌든 속공합이 만든 여자와 아닌 남자의 발사 후에 현자 타임의 태도는 극명하게 나뉜니다. 이거는 정말 팩트입니다. 팩트 자 이어서 마지막 세 번째 이유 다양한 시도를 할려고 그런다 일단 한번 해보고 너무 좋았으니까 속궁합이라는 게 남자 혼자만 좋다라고 해서 좋은 게 아니잖아요. 분명히 여성분도 많죠 했을 거고, 그리고 여성분도 다음 잠자리에도 이 남자 하고 싶다는 생각이 분명히 들었을 겁니다. 그런 상태에서 이제 두 사람은 다른 시도를 또 하죠. 복장을 이렇게 해보자 복장을 이렇게 해보자 저렇게 해보자 이런 식으로 서로서로 티키타클 하는 거죠.

지금 논버란 게 스타킹이잖아요. 저 집 노무라인가요? 아니에요. 그렇구나 이용아 진짜 잘하겠고요. 씌운 거부터 차근차근 시도를 해서 뭔가 플라스 터킹이 쉬우면 뭐가 불요한 거야. 근데 네, 뭐 이런 행동이 아니더라도 일단 잠자리 자체는 남자에게는 굉장히 또 행복한 그런 기운을 줍니다. 근데 여성분들이 거기서 조금만 맞춰주신다면 남자분들은 여성분들에게 조금 더 잘해줄 수밖에 없고 더 사랑도 깊어지지 않을까?

이게 죽이 맞아야지 개선해 볼려고 하고 이것 시도해 볼려고 하지 그게 관계가 안 맞으면 그런 개선하거나 새로운 시도를 할 필요가 없잖아. 솔직히 말해서 없죠 그래서 이제 남자가 이런저런 식 시도를 할려고 하고 도전해 볼려고 하면 여자분들아 내가 나랑 잠자리가 좋았구나 또 얘랑 나랑 하고 싶어 하는구나 본인은 이제 성적 대상아 도구로 삼는 게 아니라 정말 내가 좋아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족도를 얼굴 어떻게라도 높일 수 있을까? 지난 영상의 댓글에도 좀 이런 것들이 있더라고요. 여성분들이 이런 걱정을 조금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내가 뭔가 소리를 조금 세게 내고 뭔가를 액션을 취했을 때 이 남자가 자기를 성적 도구로 생각하지 않을까?

진짜 말도 안 되는데 리액션은 하지 않고서 뭐 예를 들어서 남친 이름을 부른다던가 더 막 진짜 말도 안 되는 그런 진짜 말도 안 되는 그런 소리를 뭐 크게 지른다거나 뭐 허리가 활어같이 튕긴다거나 이런 것들은 남자들 진짜 좋아합니다. 여자친구를 어떻게 만족할까 밖에 없는 그런 생물이기 때문에 어떻게든 만족시킬까라는 생각밖에 안 하는 생물이기 때문에 그런 피드백이 있으면은 더 어떻게 더 잘해주고 싶고 이런 생각이 듭니다. 대부분은 적극적으로 표현해 주는 게 좋습니다. 과연 이 남자가 나와의 관계 후에 만족을 하고 있는지 제가 대표적으로 좀 알아보는 남자의 행동 몇 가지를 좀 말씀을 드려봤습니다. 그런데 꼭 이게 정답이 아니 뭐 남자마다 느끼고 행동하는 것도 다를 수가 있으니까 저희는 대표적인 행동을 쭉 말씀을 드렸고요. 그리고 손공학은 저희가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서로 맞춰가는 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