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일국이 넷째를 향한 바람을 드러낸다. 송일국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76회 ‘더 새로운 세상이 펼쳐질 거야’ 편에 스페셜 내레이션으로 출연한다. 이날 송일국은 12살이 된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의 근황과 넷째에 대한 희망 사항을 밝힌다. 앞서 송일국은 대한민국만세와 함께 2014년 6월부터 2016년 2월까지 약 2년여간 ‘슈돌’에 출연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의젓한 장남 첫째 대한이, 애교둥이 둘째 민국이, 장난기 많은 막내 만세까지. 삼둥이들은 3인 3색의 매력으로 ‘랜선 이모’들을 심쿵하게 했다. 삼둥이 아빠 송일국은 7년 만에 내레이션으로 ‘슈돌’에 돌아오게 됐다.
그는 어느새 청소년이 된 둘째 민국이가 엄마를 닮아 똑똑하다고 밝힌다. 특히 이날 송일국은 “민국이가 ‘아빠 흰 머리가 많아요’라고 하길래 ‘너희들이 속 썩여서 그런 거야’라고 말해주자 ‘그래서 할머니가 흰 머리가 많이 났나 봐요’라고 받아치더라”며 사춘기를 맞은 삼둥이의 반항 일화를 폭로한다. 그는 또 VCR 영상을 통해 ‘슈돌’ 식구를 오랜만에 만나자 “아빠 마음이 너무 와닿는다”, “나의 모습을 보는 것 같다”며 공감하는가 하면 “아빠들은 엄마처럼 멀티가 되지 않는다”면서 ‘슈돌’ 선배다운 노련한 조언을 건넨다.
이어 박주호의 자녀 찐건나블리 나은이가 등장하자 “나도 저런 딸이 하나 있었으면”, “딸은 저런 맛이 있구나”라며 딸을 갖고 싶은 마음을 은근슬쩍 내비친다. 실제로 그는 이미 아내에게 넷째 희망을 드러내며 삼둥이 동생에 관한 계획을 밝혔다고. 과연 송일국의 애절한 ‘넷째 앓이’가 성공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송일국이 딸을 낳고 싶지만 아내 정승연 판사에게 말을 못했다고 밝혔다. 과거 송일국은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석 특집에서 “딸 쌍둥이를 낳고 싶다. 이름도 ‘우리, 나라’라고 지어 놨다. 그런데 아내한테 말을 못했다”고 입을 열었다. 또 송일국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년회 겸 기자 간담회에서 “지금도 딸을 낳고 싶지만 아내(정승연 판사)에게 정식으로 말을 못했다. 말하면 한 대 맞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일국은 2008년 정승연 판사와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현재 슬하에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를 두고 있다.
송일국 기부→기부→기부→기부 Baby News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이 초록우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송일국이 목소리 재능기부를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동참한다고 29일 밝혔다. 송일국 홍보대사는 초록우산과 KBS가 함께하는 ‘KBS1 희망충전 대한민국’에 내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목소리로 어려운 형편에 처한 아동들을 향한 관심과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KBS1 희망충전 대한민국’은 KBS와 초록우산이 함께하는 라디오 연중기획으로 매주 취약계층 아동 사례를 소개하고 후원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10년간 514명의 아동에게 긴급 생계비, 의료비, 학습비, 주거지원비로 약 45억 원의 후원금을 지원한 바 있으며, 동 기간 캠페인에 참여한 후원자는 약 150만 명에 달한다. 송일국 홍보대사가 참여한 ‘KBS1 희망충전 대한민국’은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오전과 오후 각 1회씩 송출 예정이다. 방송시간은 매일 오전에는 10시 56분이며, 평일은 오후 5시 56분, 주말 오후는 8시 56분이다. ‘KBS1 희망충전 대한민국’에 후원을 희망하는 경우 방송시간 중 정기후원 신청 번호 또는 ARS로 참여 가능하다. 송일국 홍보대사는 “가정의 의미를 되새기는 5월을 맞아 가정과 사회의 지원에 힘입어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아동들이 늘어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송일국 홍보대사의 인연은 지난 2012년 KBS ‘2012 희망로드 대장정’을 통해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 희망센터 건립부터 시작됐다. 이후 송일국 홍보대사는 ‘카카오톡 삼둥이 이모티콘’, ‘삼둥이 달력’ 수익금 등 1억 원이 넘는 후원을 이어오며 네팔 지진 피해 아동 및 국내 소외계층 아동을 직접 지원하고, 주요 아동 이슈 확산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복지 증진에 힘써오고 있다.
배우 송일국이 지난 5월에 이어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의 모습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수익금 1억 원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 송일국의 소속사 한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송일국은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의 모습을 담은 이모티콘 판매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 1억 원을 기부했다.
최근 삼둥이와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송일국은 지난 5월 달력 수익금 1억 원 기부에 이은 두 번째 기부로, 삼둥이가 태어난 서울대학교병원에 저소득층 환자가 많다는 소식을 듣고 안타까운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의 저소득층 환자를 위한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삼둥이 아빠’ 배우 송일국 씨가 네팔 대지진 참사와 서울대병원 다태아 안전출산 연구기금으로 1억 원씩을 기부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4일 “이번 기부금은 삼둥이 달력 수익금의 일부”라고 설명했다. 앞서 한국방송(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송 씨는 지난해 연말 세쌍둥이(대한·민국·만세)와 2015년도 달력을 제작해 모두 36만 부가 팔리자 자신 몫의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등등 누적 기부액만 가볍게 10억 원을 넘게 초월하며 많은 박수를 받고 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