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한 여자에겐 이 방법이 최고입니다.” 철벽치는 여자 무조건 성공하는 공략법

남자분들이 나보다 좀 덩치가 커서 이런 게 좀 설레요. 기댔을 때 편안한 느낌. 우리 어렸을 때, 저 어렸을 때도 고운 아이돌 안 좋아하고 약간 쫌 투피엠, 날 좋아한다고 내 몸에 가까운 물, 포카리스웨트, 오늘의 덤핑, 떠오르는 픽이거든요.

네, 토픽 안 하면 친구한다고. 오늘의 토픽, 토픽, 자 오늘의 토픽은 ‘뚱뚱한 남자 VS 마른 남자’입니다. 이거 괜찮아? 근데 뚱뚱과 뚱뚱의 기준 막 이런 거 남자분들이 많이 콤플렉스 갖잖아.

나 이게 너무 힘든 게 뭐냐면 어느 정도로 잡아야 되는지 몰라 가지고. 네가 딱 생각했을 때, 내가 느꼈을 때 뚱뚱은 어디까지, 살이 찌는 게 뚱뚱이라고 생각해? 아, 본인의 기준이 있구나. 대건 오빠가 턱살은 있을 수 있지만 약간 어 살이 많이 찌면 코나 손가락, 아 손가락 발가락 아니면 복숭아뼈가 안 보인다. 근데 그거 편견이야. 오늘 로지 발목 보니까 건후 발목도 못 하더라고.

나는 개인적으로 움직임이 많을 때 일반 사람들에 비해 많이 힘들어하는 사람 있지. 정말 자기 몸이 무거워서, 약간 몸이 무거워서 그러면은 아 그거는 조금 어 두 분이 봤을 땐 뚱뚱하다 했죠. 기준, 그 정도인 것 같거든요. 저는, 두 사람이 봤을 때 남자가 말랐다의 기준은 뭐야? 말랐다의 기준. 근데 말랐다의 기준은 조금 상대적이잖아. 나는 있어. 난 허벅지, 나도 내가 상체에 비해 하체가 있는 편이니까.

어 나보다 조금 하체가 얇은 젊은이들 보면 밥 많이 먹이고 싶고 약간 그런 느낌 뭔지 알아? 맛있는 거. 어 나보다 되게 각선미 있다라고 생각을 하면 말랐다고 생각하는 거야. 난 약간 손목뼈도, 손목뼈도 지나치게 튀어나온 사람들. 맞아 맞아 맞아. 팔다리, 팔다리가 가는 사람이 대체로 말랐던 것 같아. 연결, 구 다리가 마른 게 진짜 마른 거거든.

관절, 여기 뼈, 여기 관절이 너무 잘 보여. 맞아 맞아. 보통 남자분들이 손목이 얇을 수는 있는데, 이렇게 퍼진단 말이야. 그럼에도 불구하고 뼈가 튀어나올 정도로 마른 거는 좀 선천적으로 되게 마른 느낌이 나는 거지. 뚱뚱한 남자가 나아요, 아니면 좀 마른 남자가 나아요? 언니들이 봤을 때는. 나는 원래 뚱뚱한 사람, 사람이 낫다고 생각했었거든.

근데 바뀐 지 얼마 안 됐어. 내가 생각하는 그 뚱뚱의 기준이 많이 높다 보니까 건강에 문제가 있어 보여서. 나는 그래도 마르는 게 낫지 않나? 맞아, 난 옛날부터 그 생각이었어. 얘랑 비슷한 이유로, 건강 때문에. 어렸을 때 밤에 1, 2명씩 술집이 있는 친구들이 있잖아. 근데 그 친구들이 좀 아픈 걸 좀 많이 본 것 같아. 어렸을 때. 만약에 그 정도를 조금 낮춘다면, 나는 자기 자신이 자기 무게를 견딜 수 있는 정도 있잖아. 그런 분들은 어 딱 봤을 때 되게 덩치가 있다.

누군가는 약간 퉁퉁하다고 느껴져도 본인 몸을 그렇게 무겁게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 있어. 그런 분들이랑 비교를 하면 나는 당연히 마른 분보다는 덩치가 있는 분들이 좋은데. 근데 이제 건강상으로 살을 빼셔야 될 것 같은데라고 생각이 들면 이제 마른 쪽이 조금 더 낫다. 그러면 살도 있고 근육도 있는 약간 근육돼지 형이 나은지, 아니면 아예 그냥 좀 슬림하고 모델 핏들 있잖아요.

나는 근육 쪽. 얘랑 나랑 좋아하는 느낌이 비슷한 것 같아. 나도 그래. 남자분들이 나보다 좀 덩치가 커서 이런 게 좀 설레. 맞아. 근데 그런 분들 있어.

여자분들 중에 본인도 되게 길쭉하고 마르고 이러면 비슷한 남자분들 좋아하는, 뭔가 되게 많더라고. 근데 우리 같은 경우에는 기댔을 때 편안한 느낌. 운동도 적당히 해서 건강도 하고 덩치도 있고 이런 사람들이야. 딱 봤을 때 나 잘 업어줄 수 있을 것 같아. 맞아 맞아. 이런 느낌이잖아.

우리는 그런 느낌을 좋아하니까 마른 핏보다는 근육돼지를 좀 좋아하지. 나를, 어 근데 우리 옛날부터 이랬다. 우리 어렸을 때도, 어렸을 때도 고운 아이돌 안 좋아하고 약간 쫌 뭐지? 댓글로 그냥 누나 몸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하시는 분, 나도 봤어. 조심스럽게 얘기해 봤는데, 야 이게 개인의 취향을 좀 많이 탄다.

맞아. 마름과 통통과 날씬, 뚱뚱 기준이 본인마다 다 달라. 실제로 막 어 되게 마르셨다 이랬는데 내 친구는 저게 마른 거야? 이러는 거야. 본인의 기준인 거지 뭐. 너무 극단적인 거는 본인도 노력하셔야 되는 부분이 있어서. 맞아요. 건강을 위해서. 그런 것 같아요. 본인이 선호하는 몸이 가장 좋은 몸이에요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