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소속사 하이브와 방시혁 의 장과 갈등을 빚고 있는 그룹 뉴진스를 응원했다는 해 석이 나왔다.
14일 정국은 자신의 반려견 SNS에 반려견 사진을 올 리며 “아티스트는 죄가 없다”고 글을 올렸다. 정국은 이와 함께 하트를 색깔별로 5개를 나열하며 ‘파이팅’ 을 의미하는 이모티콘을 함께 덧붙였다.
정국의 의미심장한 메시지와 더불어 5개의 하트는 하 이브와 갈등 중인 뉴진스를 응원했다는 분석이 나왔 다. 색깔별로 다른 5개의 하트가 뉴진스 멤버들이 과 거 콜라보 한 ‘파워퍼프걸’ 상징색 순서와 같기 때문이 다.
정국은 하트를 순서대로 파란색, 핑크색, 노란색, 초록 색, 보라색으로 나열했는데 각각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을 의미하는 것 아니냐는 것.
멤버들의 이같 은 순서는 맏언니 민지를 시작으로 나이 순 정렬이기 도 하다. 정국은 지난해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 ‘디토’ 챌린지에 참여한 바 있다.
지난 11일 뉴진스 멤버 5인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 희가 원하는 건 민희진 대표가 대표로 있는 경영과 프 로듀싱이 통합된 원래의 어도어”라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들은 최근 민희전 전 어도어 대표를 해임 한 하이브와 방 의장을 겨냥하며 “25일까지 어도어를 원래대로 돌려 놓으라”고 요구했다.
지난달 27일 어도어 측은 이사회에서 민희진 전 대표 교체를 결의하고 하이브 김주영 어도어 사내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으며, 민희진 전 대표이사는 어도어 사내이사직을 그대로 유지하며 뉴진스 프로듀 싱 업무를 그대로 맡게 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민 희진 전 대표이사 측은 일방적 해임 결의라고 주장했 으나, 어도어 측은 “안건 통지, 표결 처리까지 모두 상 법과 정관이 정한 절차에 따라 적법하게 진행됐다”라 고 반박했다.
한편 뉴진스 멤버들은 지난 11일 긴급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이브에 민희진 대표를 복귀, 어도어를 원래대
로 돌려놔줄 것을 요구했다.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