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한테 말을 하면 관계가 끝날 수 있는 여자한테 절대 해서는 안되는 말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가 많을 것 같다.
남자가 많아 보인다는 말을 들은 여자는 “날 쉽게보나?”, “내가 싸보이나?” 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말은 남자들이 여자를 간 보는 식으로 던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자가 남자가 많다는 식으로 인정하는 대답을 하면 쉬운 여자니 나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을거고 남자가 없다는 식으로 대답을 하면 이 여자 주위에 경쟁자가 별로 없으니 자기한테 가능성이 있찌 않을까 라고 생각을 할 것 입니다.
하지만 이 말은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자신을 쉽게 보는 생각이 들면 여자의 호감도는 쭉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거짓말의 이유를 상대 탓으로 돌리기
사람은 살다보면 사소하더라도 거짓말을 할 때가 있습니다. 그 때 거짓말 할거면 들키질 말던가 들켰으면 솔직하게 인정하고 석고대죄 하던가 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하지만 아 그게 아니라 니가 안좋아할 것 같아서 얘기를 못했다. 기분 나쁠 것 같은데 뭐하러 얘기해 라는 식으로 거짓말을 한 이유를 여자 탓으로 돌리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그런식으로 너무 눈에 뻔한 변명을 하면 여자 입장에선 남자를 용서해주고 싶다가도 그 마음이 싹 사라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라리 거짓말이 들키면 솔직하게 인정을하고 다음부터는 안 그러겠다고 하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관계에 확신이 없는 이야기
여자는 남자의 친구들과 함께 밥을 한 번 먹자 혹은 결혼 생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할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엔 여자가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소개시켜줄 수 있을 정도로 떳떳한지에 대해 확인 받고 싶어하는 말인데요.
하지만 이런 말을 듣고 현실적으로 “결혼은 좀”, “아직 우리 사이는 거기까지 아닌 것 같아” 등 솔직하게 말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한테 능력으로 인정받고 싶어하는 것 처럼 여자는 남자에게 애정을 인정받고 싶어 하는데요. 솔직하게 대답을 하는 것 보다 두루뭉실하게라도 여자와의 관계에 있어 긍정적인 대답을 해주시는 것이 관계 발전에 좋습니다.
아래 생활정보도 함께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