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생수를 ‘이곳’에 둬보세요 돈벼락 맞습니다.” 재물운을 왕창 올려주는 대박나는 생수 개운법

여러분 이번 글의 주제는요, 2023년 양력 8월에 대박날 수 있는 개운법 몇 가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양력 6월도 그렇고 양력 7월도 그렇고 집안에 물을 두라 그러면 운에 좋아질 수 있다, 그런 식으로 말씀을 드렸는데 양력 8월달도 이 물을 활용해서 대박나는 개운법이 있습니다.

일단 이 양력 8월은 어떤 기운인지 간단히 말씀을 드리면, 숙살지기라 그래서 어떤 것이 새롭게 시작되거나 아니면 새롭게 끝나거나 내가 과감한 결단을 내리거나 환경적으로 과감한 일이 생기거나 그런 식으로 결단성과 관련해서 문제가 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양력 8월에 잘 보내고 싶으시면 무조건 필요한 것이 처세입니다.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말투 부드러운 행동 여유 있는 말투로 사람을 감동시키고 사람을 살살 달래줘야지 양력 8월은 지는 것이 이긴다는 것을 꼭 명심하시고요.

첫 번째 개운법은 바로 집안의 서쪽이나 북서쪽을 찾으신 다음에 물을 한 개나 아니면 네 개를 두는 것이 되겠습니다.

그냥 물을 가만히 두셔도 되고요. 하얀 그릇에 물을 떠서 두셔도 되고 아니면 물통 있잖아요. 이런 식으로 지금은 생수가 좀 비어 있지만 가득 차 있고 뜯지 않는 생수를 한 통이나 아니면 네 통, 욕심이 좀 있는 분들은 보통 6개로 한 묶음이잖아요. 그런 식으로 집안의 서쪽이나 북서쪽에 두시면 됩니다.

그냥 두시고 물을 볼 때마다 이것은 올해 양력 8월에 나에게 대박을 주는 부적이다. 그렇게 생각을 하셔도 좋고요. 그것이 아니라면 그냥 이것은 나에게 행복감을 줄 것이다. 그렇게 그냥 생각만 하셔도 됩니다.

언제 두시냐면 양력 8월 8일이 절기상 입추거든요. 입추가 지나고 나서 두시면 안 좋습니다.

서쪽과 북서쪽을 잘 기억하시고 이 물을 활용할 수 있는 개운법이 올해는 마지막입니다. 그래서 꼭 한번 활용해 보시기 바라고요.

또 그리고 양력 8월에는 머리를 과감하게 자르거나 커트를 과감하게 하는 것도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이 양력 8월에는 내 자존감이라든지. 아니면 책임감 그런 것이 막중해지게 될 수 있는 달입니다.

그래서 어떤 일을 계속 떠안아야 될 수도 있고 무게감이 많이 쉴 수 있는 그런 달이기 때문에 여행을 많이 다녀오시거나 특히 국내를 많이 다니시면 운이 좋아진다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피곤하다 하더라도 여행을 많이 다녀 신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내 취미생활이라든지 나를 위해서 돈을 쓰면 좋은 달입니다.

양력 8월에는 과감하게 취미생활에 돈을 쓰는 게 좋거든요. 취미생활이라면 골프가 될 수도 있고 복싱을 하는 분들은 뭐 글러버가 될 수도 있고 그림을 그린 분들은 좀 비싼 장비가 될 수도 있고 그런 식으로 과감하게 나를 위해서 나의 취미생활을 위해서 돈을 쓸 할수록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마지막으로는 쇼핑을 자주 하시면 좋습니다.

의류 색상을 블랙 계열을 구매하시거나 블랙 계열 속옷도 될 수 있고 옷이 될 수도 있고 안경이라든지 가방이라든지 지갑, 악세사리 그런 것들을 블랙 계열과 관련된 것을 양력 8월 8일 날 구매하셔서 뜯지 마시고 새 상품 그대로 옷장에 걸어두기만 하더라도 운이 좋아질 수 있는 그런 운이 다가온다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주 정보도 꼭 참고해보세요!

👉 신한생명 오늘의 무료운세 바로가기

👉 2024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바로가기

👉 무주택자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전기요금을 돌려드립니다. 한전에너지캐쉬백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국민보험료를 최대 80% 지원해줍니다. 두루누리 지원금 신청방법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