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도 집에 버리긴 아깝고 그냥 쓰자니 자꾸 눌어붙는 후라이팬 하나쯤 있으시죠.
이미 충분히 사용했다면 교체하는 게 맞지만,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건 자꾸 미련이 남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아직 쓸만한데 자꾸 눌어붙는 후라이팬 코팅 되살리는 꿀팁을 소개해 드릴게요.
충분히 예열하고 기름칠도 했는데 이 계란후라이는 왜 이렇게 됐을까요? 아직 교체 시기는 안 됐는데 계란프라이 하나 제대로 안 되니까 굉장히 당황스러운데요.
완전히 망가지진 않았지만 자꾸 눌어붙는 프라이팬 코팅을 일시적으로 되살리는 비법이 있어요.
바로 우유 한 컵이면 충분해요. 유통기한 지난 우유를 활용하면 더 좋겠죠.
먼저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해서 후라이팬을 세척해 주시고요.
우유를 붓고 끓이기만 하면 돼요. 참고로 우유는 프라이팬에 반을 넘지 않게 부어주세요.
우유가 끓기 시작하고 나서 딱 3분만 더 끓여주세요. 우유가 끓고 나서 금방 끓어 넘칠 수 있어요. 3분이면 되니까 옆에서 잘 지켜봐 주세요.
이렇게 후라이팬에 우유를 붓고 끓이면 우유 속 지방 성분이 코팅이 벗겨진 흠집 사이를 채워서 코팅을 되살리는 효과를 준다고 해요.
물론 일시적이긴 하지만 이 정도로만 코팅을 되살려도 한동안 잘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보글보글 끓인 우유는 한 김 시켜서 버려주시고요.
따뜻한 물에 세제 없이 부드러운 수세미로 세척해 주세요.
우유로 코팅을 되살린 다음 다시 계란후라이에 도전해 봤어요. 똑같이 예열하고 똑같이 기름칠도 하고, 같은 날 구입한 계란을 사용했는데요.
이번엔 눌어붙지 않고 성공했어요.
새로 산 후라이팬만큼은 아니지만, 이 정도면 아직 꽤 쓸 만한 것 같죠? 그냥 버렸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여러분들도 아직 버리긴 아깝고 자꾸 눌어붙어서 사용이 불편한 후라이팬이 있다면 우유로 간편하게 되살려 보세요.
유통기한 지난 우유를 활용하면 우유랑 후라이팬 둘 다 아깝게 버리지 않아도 돼요.
지금까지 계란후라이 하나도 제대로 안 되는 프라이팬 코팅 되살리는 초간단 꿀팁이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