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너무 안들어 온다면 통장 비밀번호를 ‘이 숫자’로 해보세요” 재물운을 왕창 불러다주는 행운의 통장 비밀번호

반갑습니다. 오늘 이번 시간에는 조금 약간 재미있게 재물에도 등급이 있을까? 일 등급을 좀 얻고 싶은데 그런 방법이 좀 어떤 거 있을까요? 있죠. 자 돈에도 등급이 있고 재물에도 등급이 있습니다. 뭐냐 하면 한우에도 에이 뿔뿔 있지 않습니까? 그래야 그게 그냥 거기가 탁 참 얼마나 맛있습니까?

구우면은 기름이 잘잘잘 흐르고 입에 들어가면 감칠맛이 나고 이런 것처럼 재물이 인제 등급이 있는데, 즉 재물 등급을 만드는 것은 저는 그 누구도 아니고 내 안에 내 자신이라고 생각을 하는 거죠.

예를 들자면 어저께 우리 집에 손님이 오셨는데 페인트 일을 하시는 분이에요. 일을 일일 뭐 노동적으로 하시는 분인데 자 페인트 일이 코로나가 터지다 보니까는 일이 주문이 많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러니깐 아무래도 돈의 흐름이 약하게 되는 거 또 과거에 이제 돈을 많이 벌어 놓으셨는데 여자를 잘못 사귀어 가지고 여자가 한 8000만 원 돈을 다 가지고 도망가 버리셔 예 그러니까 인제 그게 너무 화가 치미르고 열이 받고 이러니까는 술로 좀 살고 뭐냐면은 일어두고 그다음에 인제 생각하다가 자다가도 벌떡벌떡 일어나는 일이 일이지 않습니까?

그런데 한편으로 인간으로서는 너무 안 됐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지만 하나는 또 뭐냐면은 과거에 너무 집착을 하고 그것만 바라보고 사시면은 앞으로 미래는 어떡하라는 겁니까? 그렇게 술 먹고 그렇게 방탕하게 있으면은 어떻게 잘 된다고 얘기를 제가 하겠습니까? 실패했다가 다시 성공했던 사람들의 몸에는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뭐 이런 말을 하고 엎지른 물을 다시 담을 수가 없다. 이런 얘기를 하잖아요.

그렇기 땜에 항상 어떤 얘기를 하냐? 과거는 어저께까지 과거고, 근데 오늘부터 다시 시작이라고 생각을 하면서 긍정적인 적인 마인드를 가져야지만 등급이 올라가요 이제 이런 등급이 돈에 대한 등급이 좋은 사람은 어떤 게 많냐면은 집값 예감 삘 이런 게 많이 발동이 되죠. 그래서 이게 강한 사람은 신용의 등급이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재물의 등급이 올라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짜 돈이 안 들어오고 나는 정말 죽겠다라는 생각을 하시신 분들은 요거를 좀 실천해 보시면 좋겠다는 얘기를 꼭 한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궁금하시죠. 저는요 제가 돈이 떨어진다든지 기운이 떨어진다든지 아니면은 체력이 조금 방전이 된다든지 그리고 뭔가 내가 진짜 뭔가 힘을 내고 싶을 때 먹는 게 있습니다.

예 그게 바로 뭐냐면 찰밥이에요. 찰밥이요. 이 찰밥을 드시게 되면은 우리가 이런 게 있어요. 옛날에 우리 보리밥 흰밥만 먹으면은 금방 배가 꺼지 금방 배가 꺼지고 금방 배가 꺼지니까 자꾸만 흰밥 쌀밥을 먹을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팥을 꿔 먹는 이유는 두 가지 이유의 팥 이 찰밥을 하나는 뭐냐면은 나가 오늘 재수가 뜨럽게 없어 그리고 오늘따라 뭘 이렇게 안 되는 일이 많으면은 내 몸에 뭔가 뭐 부정이 낀 듯한 그런 생각이 들거든요. 그럴 때는 안 되면 저는 팥빵이라도 먹거든요.

우리 저기 대학교 시험 보러 갈떄 지금 엄마들이 안 따라가지만은 옛날에 우리 엄마들이 많이 따라갑니다. 그러면 학교 앞 대문 앞에다가 학교 교문 앞에다 어떻게 되면요 엿하고 그냥 찰떡 모찌떡하고 찰떡 이렇게 탁 붙여놓잖아요. 그러면은 찰떡같이 붙으라는 얘기거든요.

여러분들이 재물이 찰떡같이 붙어야 되니까는 밥을 좀 해 가지고 좀 드시고 영양소를 좀 채우시고 헛떳한 거를 좀 채우시고 이러시면은 아마 좋을 것 같애요. 그런데 뭐 찰밥을 하기가 어렵다 그러면은 찰밥도 팔기도 하거든요. 그러면은 요만한 1회용 밥 저기 밥그릇 있잖아요.

거기다 냉동실에다 착착 넣어놨다가 내가 필요할 때 내가 운기가 없다든지 내가 또 돈이 자꾸 없다든지 뭐가 좀 안 달라붙는 날은 고거 하나씩 꺼내 가지고 데워서 드시면은 아마 좋으실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찰떡을 먹어라는 얘기는 찰밥을 먹어라는 얘기는 단맛이 많이 생성하다는 얘기예요. 자 우리 저기 등산 올라갈 때 그냥 당 떨어지면 뭐 묵습니까? 사탕 하나 쪼꼬렛 하나 갖고 다니면서 먹고 이러듯이 찰밥이 며칠에 한 번 정도씩은 드셔주시면은 꼭 여러분들한테 재물 국물이 붓는 밥이 될 겁니다.

그래서 이제 그것도 제가 실천해 본 거고요. 또 정말 저기 어렵다고 우리 집에 오신 분들한테 내가 찰밥을 먹어라 많이 이런 얘기를 많이 하거든요. 그리고 택시 운전하시는 분들 하루 종일 12시간씩 10시간씩 운전하시잖아요. 그냥 밥을 드시는 것보다 돈을 좀 많이 벌으실라면은 찰밥을 좀 드셔야 돼요.

그리고 또 가게가 장사가 안 되시는 분 또 손님이 좀 떨어졌다 하시는 분들은 찰밥을 좀 지으세요. 그러면은 냄새를 보고 부정한 거는 독서는 바깥으로 다 빠지고 좋은 기운은 지분으로 다시 들어오실 것입니다. 좋은 내용이죠.

아래 사주 정보도 꼭 참고해보세요!

👉 신한생명 오늘의 무료운세 바로가기

👉 2024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바로가기

👉 무주택자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전기요금을 돌려드립니다. 한전에너지캐쉬백제도 신청방법

👉 정부에서 국민보험료를 최대 80% 지원해줍니다. 두루누리 지원금 신청방법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