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방송을 여러분들이 이렇게 봤어 그럼 남자친구한테 이걸 분명히 따지는 여자들이 분명히 있단 말이야. 그러면 남자들이 뭐라고 하냐면은 막 부끄러운 척하면서 사실 나 전날에 위했었어가지고 사실 나 오늘 좀 몸이 피곤해서 그런가 나 사실 뭐 좀 약간 술 먹어서 그런가 이런 개시답잖은 핑계를 대요 얼굴까지 튀는 거 진짜 저게 맞아요. 남자는 속궁합 안 맞는데 맞다고 거짓말도 가능한가요 가능하죠. 여자들도 연기 많이 하잖아요.
내 남자친구 위에서 좀 부풀려서 내가 오감을 느끼는 척하는 거 좀 있지 않아요. 그럼 남자들도 그런 거 있어요. 남자들이 진짜 오 을 정말 크게 느꼈을 때랑 크게 느끼지 못했을 때 양 차이가 진짜 엄청나요? 뭐 여자들 중에 이걸 아는 사람들은 딱 두 가지 조건이 필요해요. 첫 번째 한 남자를 만나서 그래도 관계를 굉장히 여러 번을 가져갔고 근데 남자에 대한 경험이 한 세네 번 있는 사람이면은 그걸 알거든요. 이게 뭔 느낌이냐면은 남자는 이제 잡을 하든 아니면 스트를 하든 하면은 이제 우유가 나온단 말이야.
근데 우유의 양이 3일이 있다가 나오는 우유의 양과 하루가 있다. 나오는 우유의 양이 정말 달라요. 그리고 1주일 동안 이제 젖을 안 짜다가 이제 빵 이제 우유가 나오면은 정말 양이 어마무시하단 말이야. 그런 기간에 따라서 이제 우유가 남자의 몸 안에서 축적되는 시간도 조금 다르지만 자 똑같이 이번에는 3일이라고 예를 들어 볼게요.
근데 3일에서 남자가 얼만큼 흥분을 진짜 많이 했느냐에 따라서 나오는 양이 정말 좀 달라지기도 해요. 입장 바꿔서 비유를 한번 좀 해보자 여러분들이 관계를 하기 전에 이제 남자랑 우리가 사랑을 나누기 전에 남자가 나한테 얼마큼 이제 분위기가 되게 야릇하고 그리고 전에 어떤 상상할 수 있는 흥분점 그런 것들이 얼마나 많았었고 그리고 남자가 앱을 얼마나 어떻게 잘해주느냐에 따라서 여자도 맑은 우유가 나오는 느낌이 다르잖아요. 그것처럼 남 진짜도 그게 똑같아요.
우유를 짜기 전에 얼만큼 흥분을 크게 했느냐에 따라서 정말 나오는 양이 되게 달라져요 자 여기서 볼 때 이제 세 개가 이렇게 나가 근데 남자가 흥분을 정말 적게 하잖아요. 그러면은 그냥 이렇게 떨어져요 남자가 흥분이 적당히 했어요. 그러면은 한 이 정도는 그리고 남자가 진짜 엄청 흥분을 하잖아요. 그럼 이게 어떻게 되냐면은 진짜 이래요. 여러분들이 만약에 남자친구를 만났는데 뭐 좋았어요. 이렇게 물어보는데 나 진짜 속궁합 너무 잘 맞았어. 근데 이게 아니야. 그러면은 남자친구 그거 구라친 거예요.
남자들의 몸은 진짜 매우매우 매우 정확해요. 정말 그럼 또 이게 약간 이런 게 있다. 지금 이 방송을 여러분들이 이렇게 봤어 그럼 남자친구한테 이걸 분명히 따지는 여자들이 분명히 있단 말이야. 그러면 남자들이 뭐라고 하냐면은 막 부끄러운 척하면서 사실 나 전날에 고의했었어가지고 사실 나 오늘 좀 몸이 피곤해서 그런가 나 사실 뭐 좀 약간 술 먹어서 그런가 이런 개 시답잖은 핑계를 대요 얼굴까지 튀는 거 진짜 저게 맞아요. 벌이가 멀잖아.
진짜 여러분들이랑 관계 관계를 하면 정상위 자세를 생각을 해도 거리가 멀잖아. 근데 정말 근데 이제 자 여러분들 이게 중요해 대부분 우리가 관계를 할 때 비닐봉다리 여러분들 꼭 쓰고 하세요. 비닐봉다리를 쓰잖아. 근데 비닐봉다리 다리를 쓰면은 사실 이렇게 나가는지 아니면 이렇게 나가는지 이건지 사실 구분을 못 하잖아. 당연히 비닐봉다리를 쓰고 있으면 비닐봉다리를 쓰고 있어도 이게 너무 양이 많아지잖아요.
그러면은 비닐봉다리 밖으로 그게 덜렁 정말 적게 나오잖아요. 그러면은 비닐봉다리 안에서 이게 그냥 머금어져 있어요. 근데 정말 양이 미칠 듯이 많잖아. 그러면은 비닐봉다리 밖으로 그게 우유가 흘러나와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약간 이거 구라를 치는 거 같애 그러면은 이렇게 딱 보면은 확실해져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있다. 우유가 나오는 젖병이 얼마나 이제 딱딱한지 여성분들 입장에서는 젖병 딱딱한 거 되게 중요하잖아. 뭐 크기도 중요하고 길이도 중요한데 사실 당직도가 진짜 중요하거든요.
저도 약간 제 경험과 그리고 친구들과 이야기를 했었던 썰을 좀 접목을 해보면은 그렇게 막 흥분이 정말 좀 안 돼 그러면은 별로 안 딱딱해요. 다 딱딱하지 않아요. 아니에요. 다 딱딱해지는 게 아니라 얼만큼 흥분을 했느냐에 따라서 그 젖병이 약간 느낌이 이게 약간 내가 실리콘을 만지고 있는 거 뭔가란 느낌이 들 수도 있고 오 이건 그래도 약간 약간 토기 정도 만지는 느낌인데 이런 게 드 느낌이 있어 진짜 본인이 원래 다 딱딱한 거 아니에요.
더 그냥 남자들 딱딱한 거 아닌가 그럼 그거는 그냥 본인이 남자인데 그만큼 성적으로 매력적이었다라고 생각을 해도 돼요. 여자를 보고 얼만큼 흥분을 했느냐에 따라서 젖병의 강직도는 달라지기 마련이에요. 아 이거는 진짜 좀 여러분들 같이 알아두면 되게 좋겠다. 그 남자들이 관계에서 시각적인 게 중요하다는 건 몸매를 많이 본다는 뜻이냐고 물어봤는데 남자들 중에 시각적인 게 예민하지 않은 사람은 절대 없어요. 근데 우리가 내 친구들이 이야기할 때 그런 거 있잖아.
너는 남자친구랑 불 끄고 하는 거 좋아해 아니면 그냥 적당하게 은은 안에 불 키고 하는 걸 좋아해 저도 친구들이랑 이런 이야기를 하면은 남자들마다도 답변이 되게 시시각각 다 달라요. 그리고 같은 경우에는 솔직히 말을 하면은 불 끄고 하는 거 안 좋아해요.
그냥 불 완전 환하게 키든 아니면은 그냥 적당한 무언가 무드등이라도 하나 있어야지 불 끄고 하는 거 진짜 안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게 왜 그러냐면은 시각적으로 중요하다는 게 단순하게 몸매를 많이 본다라는 뜻이 아니라 상대방이 지금 흥분하고 있다라는 걸 보고 싶다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단순하게 뭐 가슴 아니면은 뭐 어떤 벗은 몸매 뭐 그런 게 아니라 시각적으로 그게 잠자리에서 가장 큰 쾌락을 주는 건 뭐냐면 어떤 표정 뭔가 흥분을 하고 있다라고 느껴지는 몸짓 그런 거예요. 단순하게 그냥 몸매가 그냥 이렇게 뭐 섹시한 거 그게 저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 사람 사람이 지금 나와의 관계에서 얼만큼 지금 집중을 하면서 흥분과 쾌락을 느끼고 있구나 그게 중요해요.
저는 그거는 사람 성향이 아니죠. 남자나 여자나 성적 취향이 틀린 거죠. 성적 취향은 달라요. 뭐 불을 끄고 하는 거 불을 키고 하는 거 좋아하는 거 다를 수 있지 근데 남자들이 시각적으로 예민한 부분에 있어서는 단순하게 뭐 몸매 가슴 이런 게 아니라는 거예요. 그 관계를 지금 즐기고 있다라는 것에 대해서 보는 것들 그게 좋다라는 거예요.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